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케어베어 스트랩키링 세트 여태까지 산 것 전부 펼쳐보기!! (feat. 다이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어베어! 다이소 특집으로 여태까지 샀던 모든 키링을 열어보고, 이번 주에 산 키링은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개당 1000원인 케어베어 키링 4종과 개당 2000원인 케어베어 키링 4종이 나왔습니다. 1000원인 케어베어 키링은 제가 가끔은 가방에 키치한 포인트로 달려고 사는 키링의 용도와는 맞지 않을 것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지만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서 pvc가방과 같이 시원하고, 투명 혹은 반투명 가방과 잘 어울리는 재질의 키링이고, 저처럼 일반적인 가방에 다시려면 2000원짜리 아크릴 키링이 더 맞으실 것 같아요!

 

두 종류 모두 깔끔하게 색감은 전체적으로 쨍하게 나왔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케어베어가 점점 더 진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오히려 더 마음에 듭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그 케어베어 특유의 분위기는 쨍한 원색에서 나온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여태까지 제가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마음에 드는 케어베어 키링들을 모아봤습니다. 

 

종류가 많죠? 제가 마음에 드는 것만 산다고 골라 샀는데 ㅋㅋ... 그래도 많이 담았더라고요 ㅎㅎ

노트에도 달고, 가끔 가방에도 달고, 특히 저 인라인 타고 있는 거는 에코백에 달면 포인트가 돼서 너무 좋아요.

운동가방에 찰떡템!! 포인트가 돼요!!

 

처음에는 굳이 해야 하나 싶었는데, 하얀색이나 검은색 가방에 키링 포인트를 매일 기분에 따라 색도 바꿔가며 달아주니까 괜히 들고나가는 제 기분도 매번 달라진다고나 할까요..? 그 기분에 따라 뒤집히는 문어 인형 아시죠? 살짝 그런 느낌으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키링 존도 제 방 입구 쪽에 해놨어요! 키링 종류별로 이거 말고도 많거든요 ㅎㅎ 그래서 가장 잘 쓰는 키링들만 한... 2~30개 정도? 걸어놓고 쓰는 중입니다. 

 

이 아이템은 빠질 수 없어요.. 특히 여름 한정에는 더욱 키치 한 케어베어가 잘 어울립니다.

 

그런데, 제가 하나 아쉬웠던 게 긴 스트랩이 없는 키링이니까 가방을 볼 때 키링이 눈에 크게 띄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늘 1개 이상 2, 3개까지도 부딪혀서 흠집 나지 않게 방향 바꿔서 다는 사람이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스트랩 키링이 나와버렸습니다... 완전히 제 생각을 다이소가 읽어버렸네요.. 아니 읽혀버린 걸지도..

 

 

 

두 개씩 묶어서 살펴봐요~ 색감에 맞게 배경지도 깔아서 예쁘게 찍었습니다~~

 

 

스트랩에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있는 건 아니에요~ 빛이 비쳐서 그렇게 보이는 것뿐입니다!

모든 케어베어가 포즈도 다르고! 케어베어와 함께 달려있는 아이템도 다릅니다. 

키링도 군번줄 다음으로 걸고 빼기 편리한 D링으로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일단 분홍색은 위에 있는 인라인과 비슷하지만 이건 모자를 쓰지 않았잖아요!! ㅋㅋ 다르니까 샀습니다

다음으로 노란색은 진짜 보자마자 청혼..? 프러포즈?.. 말랑콩떡한 기분에 해가 활짝 웃는 것까지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다음은 초록, 보라입니다. 솔직히 이 키링을 딱 보자마자 바로 사야겠다고 다짐했던 것은 보라색이었습니다. 그런데 실물을 보니까 나머지도 안사면 후회할 것 같아서 다 사게 되었습니다 ㅎㅎ 진짜 저 오로라 못 참죠.. 너무 이뻐요..

 

일단 초록색입니다. 제가 딥그린 색 가방이 있는데, 이 색이 정말 딥해서 살짝 밝지만 너무 야광이 아닌 느낌의 초록색 키링을 찾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게 딱 포인트가 되어 줄 것만 같았습니다. 그리고 요즘 빠져있는 클로버라니!!! 이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배에 크게 박혀있는 네잎클로버까지 완벽한 포인트가 되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로라! 보라입니다!! 케어베어 하트까지 오로라~~ 뭔가 유니콘을 달았어도 좋았을 것만 같아요. 완전 황홀한 마법 곰돌이? 곰탱이? 가 떠오릅니다. 개인적으로 하얀 에코백에 포인트로 딱 달아주고 싶네요~

 

네 가지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고, 제가 구매한 키링은 어떠한 하자도 없었습니다!

 

이름 : 케어베어 스트랩키링

품번 :1039953

가격 :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