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다양한 체크리스트 이지컷 마스킹 테이프 (1054869)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이지컷 마스킹 테이프 체크 리스트들의 다양한 도안들이 들어가 있는 버전의 이지컷 마스킹 테이프를 들고 왔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편이기도 하고 동시에 생각보다 엄청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어제 보여드렸던 월, 일, 요일 부분은 만년형 다이어리에 한 번에 미리 다 사용하거나 혹은 미리 이형지북에다가 손으로 떼어서 붙여놓고, 당일에 필요한 월, 일, 요일만 사용하는 느낌이라면 이거는 오롯히 체크리스트에 도안도 꽤 많이 반복이 되다 보니,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한 주 기준으로 한 주 체크리스트 3개 이상씩 활용하니 꽤나 빠른 속도로 소진이 되더라고요. 


 

 

 

 

 

이것도 이지컷인 만큼손으로 찢으면 스카치테이프처럼 자국이 좀 남긴 합니다. 근데 그거 아시죠? 이것도 가위로 자르면 이런 느낌이 안 나서 이지컷만의 자국 남는 것의 감성이 있다는 거.. 그래서 다이소에 여태 나왔던 모든 뜯어 쓰는 이지컷 아이들 중 가장 잘 뜯어져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고요. 

 

 

 

 

 


마스킹테이프의 도안은 크게 두 가지 감성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우선 첫 번째로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일주일치 체크 리스트들입니다. 정말 엄청 다양하죠? 영어로 되어 있는데, 이니셜로 여러 가지 방식의 디자인이라 좋더라고요. 음.. 두 번째 줄? 에 있는 저 파랑 배경에 동그라미로 요일 적혀 있는 것은 하루하루 칠할 떄 저 작은 동그라미에 들어가는 스티커가 마침 있어서 스티커로 하나하나씩 체크하는데, 채우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처럼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체크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두 번째 디자인 입니다. 위에 것과는 다르게 전반적으로 실제 펜으로 그린 것 같은 느낌이 되게 많이 나더라고요. 물론 이게 현실에서 그리면 이렇게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적을 만큼 저의 글씨가 예쁘지 않음을 알아서 이런 스티커 붙이는 게 쉽고 빠르고 간편하고 만족스럽다는..! 이거는 형형색색의 마음에 드는 네임펜으로 하나씩 체크한답니다. 스티커를 붙이기에 칸이 작기도 하고, 뭔가 알록달록 키치 한 감성으로 체크하는 게 이 디자인과 어울린다고 생각되었거든요 ㅎㅎ 물론 제 개인 취향입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모조지 스티커 라벨 버전을 가져올 예정입니다. 색상은 제 흐릿한 기억으로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 색감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달랐거든요. 저는 제가 더 잘 활용할 것 같은 걸로 우선 집어 왔습니다. 앞서 구매했던 다른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와 함께 잘 쓸 것 같은 스티커팩을 집어야 될 것 같았거든요. 아무튼 그러한 사유로 집어온 버전의 모조지 스티커팩을 내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겹치는 디자인 하나 없이 굉장히 활용도가 좋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이지컷 마스킹테이프(20 mmX4 m)(2개입)데일리 1054869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