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로 2023년 다이어리, 먼슬리에 위클리까지 한 권으로 해결!! (1040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2023 다이어리를 가져왔어요! 다이소에 늘 나오는 2023 다이어리 중에 저는 날짜가 적혀있는 걸 가지고 싶어서 계속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만년형은 잘 나와도 딱 올해 다이어리를 구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pvc 씌워져 있어서 고리에 손 베이거나 찔릴일이 없어서 좋았네요... 아니 저 고리에 손이? 이럴 수 있는데, 제가 손이 워낙 건조해서 그렇게 되더라고요.. 진짜로.. 글 쓰다가 손 베인사람.. ㅠㅠ

아무튼 2종류가 있었습니다. 지금 보여드린 블랙앤 화이트와 핑크 앤 레드가 말이죠! 하지만 아시다싶이 저는 블랙 앤 화이트파여서 바로 구매했죠~ 너무 좋아서 실제로 업무 다이어리와 2023 개인 다이어리용으로 총 2권 쓰고 있습니다. 2023년 전체로 보면.. 다이어리를 용도에 따라 5권을 쓰고 있고 말이죠.. 가장 노력? 하는 건 게임 다이어리이고.. 이거는 제가 정한 올해의 게임 목표를 완성하면 버리는.. 그런 신박한? 다이어리라서 이것도 늘 다이소에서 장만합니다. 아무튼 2023 다이어리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해요!

 

 

오브젝트 타입의 예쁜 스티커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하나하나 굉장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여기서부터 반해버렸죠.. 직접 DIY 가능한 다이어리라니!!

 

 

우선 연간입니다. 사실 연간은 중요 행사만 간단하게 적으면 되고, 제가 달력도 집에서 3개 쓰거든요.. 용도에 따라서 인 것도 있고, 제 방이 2개라 그런 것도 있고.. 아무튼 거기다 중요한 일정 적기도 해서 그다지 큰 필요는 없는데, 저기 달별로 크게 적혀있는 거는 딱 달별 목표 쓰기 좋게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철저한 계획형 인간이라 목표를 세우고 달리는 사람이거든요 ㅋㅋ

 

 

다음에 달! 이거는 더 크게크게 나오고 그냥 여기 먼슬리 다꾸해도 좋을 만큼 칸이 굉장히 크게 나왔고, 다이소 기존 스티커들 붙이니까 사이즈가 아주 찰떡이었습니다. 1일 1일 스꾸 어려우신 분들은 먼슬리에다가 조금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 역시도 처음에는 작은 것을 채우면서 점점 크기를 늘려갔었거든요!

 

 

 

일단 제가 글씨가 딱 여기 요일 영어로 적힌 사이즈보다 약간 크게 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기준으로 봤을 때 꽤나 많이 채울 수 있고, 넘치는 적은 거의 없다! 그리고 저기 월요일 위에 달 크게 적혀있는 것 옆에는 주간 목표를 적어둬요! 이번 주 안에 해야 할 것들이나 잊으면 안 되는 것들 말이죠. 그리고 당일 그러니까 그날, 몇 시까지 꼭 해야 한다면 옆에 두 줄이 있죠!! 요일별로 있기 때문에 필요시에 채워두면 절때 잊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유용하다 이거에요!

 

 

그리고 마지막 사실 이거 말고 반 나눠져서 있는 거랑 이 모눈이랑 2종류의 속지가 있습니다. 이거는 프리 노트처럼 회의 같은 곳에 갔을 때 가볍게 필기하기 좋아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양이 너무 많다면 다른 노트를 가져가는 게 맞겠죠! 이거는 애초에 업무 기록의 용도였으니까요. 아무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칸이 꽤나 넓기 때문에 쓸 수 있는 공간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2023 다이어리 (80매입) 1040926 3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