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위클리 패드? 디즈니라 2배 더 귀엽다!! 유용성 최고! 공간 활용도 최고!! (1041478)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위클리패드를 가져왔어요. 사실 제가 위클리 패드라는 물건을 아지는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알자마자 공간 활용도 최상에 주간 계획 세우기 너무나도 좋은 물건.. 게다가 한 주 끝나면 뜯어버리기까지 가능하니 너무나도 좋을 것만 같아서 바로 구매하려고 텐바이텐에 들어갔다가 바로 잠깐! 하면서 뒷걸음질 치고 혹시나 다이소 나올 때까지 기다린 지 어연 n개월차.. 드디어 나왔습니다. 샀으면 후회할 뻔했어요 ㅋㅋ 딱 제가 원했던 디자인과 사이즈.. 사실 홈페이지 구매는 실물을 볼 수 없으니까 고민고민했는데, 이거는 실물을 보고 구매가 가능하니까 망설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도 한몫했고요 ㅋㅋ 너무 솔직한가요? 아무튼 비슷한 것은 그간 많이 나왔는데, 딱 제가 원한던 것은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 런. 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총 2종류가 있었습니다. 지금 제가 구매한 101마리 달마시안 컨셉의 분홍색 위클리 패드와 하나는 파랑색인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마법사 컨셉이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간 지점에는 분홍색이 다 팔리고 하나 남아있어서 고민하다가 하나남아 있는 거로 구매했습니다. 뭐.. 그래봤자 파랑 2권에 빨강 1권이었지만요 ㅋㅋ 그런데.. 아시죠? 다이소는 보면 구매해야 합니다. 정말 딱 한 주 써보고 이거는 사야겠다 싶어서 바로 달려가서 파랑 한 권 더 구매하였습니다. 다행히 남아있더라고요! 정말 보일 때 안 사면 사라집니다. 다이소는 어찌 되었던 기한을 모르는 한정판 상품이다!라고 생각하면 되니까요.

 

아무튼 상품을 살펴보면 떡제본으로 되어 있고, 아주 단단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그냥 슥- 하다가 찢어질 염려는 없는 정도라서 좋았습니다. 제가 가장 염려했던 부분이거든요. 너무 잘 뜯어져서 슥- 하면 바로 찢어지는 불상사는 벌어지지 않았으면 했는데, 절때 그러지 않을 것 같아서 안심했습니다. 제가 원래 떡메모지까지는 써봤어도 이렇게 큰 떡제본의 위클리 패드는 처음이지만.. 나름? 설명해 드리자면 꽤나 퀄리티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52매 구성이며 1년 사용이 가능해요!! 이 작은 게 1년? 하지만 주간이니까요 ㅋㅋ 너무너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위클리 패드라 사실 디자인 될 부분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깨알로 너무너무 귀엽게 들어간 부분이 많아서 특히 마음에 들었던 이 부분을 보여드리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달마시안의 키 포인트는 뭐다? 강아지다! 그런데 우리 강아지의 발자국이 그대로 찍혀있는 디자인이여서 꽤나 귀엽게 그려진 것 같습니다. 적고 볼 때마다 계속 볼 수밖에 없는 위치라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디즈니_위클리패드(52매입) 1041478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