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glim 중성젤펜, 2개에 천원인데, 색이 이뻐 도전해본 결과.. 최애펜이 되어 버렸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새로 나온 중성젤펜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다이소에서 펜을 사지 않더라도 이미 집에 많아서 잘 사지는 않으려고 하는데, 이건 색감도 너무 예쁘게 나왔고, 새로 나온 것 같기도 하고, 다꾸에 너무 유용하게 쓸 것 같았어요. 심지어 중성 젤펜인데 2개에 천 원 이라니.. 이건 말이 안 되는 가격이거든요.. 바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종류가 더 많았는데, 예쁘면 더 사려고 일단 이렇게 3개만 집어왔습니다. 

현재까지 사용해본 결과 저는 정말 너무.. 매우 대 만족 중이고요.. 왜 안 사죠? 정말 추천템입니다.. 다이소에서 펜은 복불복 혹은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 있는 만큼 약간의 고민은 있었지만, 요즘 다이소가 펜 맛 집인 건 소문나고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바로 믿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친구의 추천도 있었어요. 하도 좋다고 옆에서 부추겨서 그러면 한 번 사보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상품은 3개로 색상은 총 6가지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펜 케이스 모양도 다르고, 실제로 상품을 써보봐도 색이 확실히 다르게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약간 예전에.. 한 5년 전? 쯤 다이소에서 이런 비슷한 플러스펜을 산 적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상품이 잘못되었던 건지 색이 아무리 봐도 차이가 없는 거에요? 그 뒤로 다이소에서 펜을 잘 구매하지 않게 되었는데, 이거는 괜찮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소프트 핑크 / 핑크 / 옐로우 그린/ 그린 / 스카이 블루 / 블루 순으로 색이며, 사진으로 보이듯이 확연히 다른 색이 보여집니다. 오히려 실물이 더 차이가 느껴진다고 해도 될 정도이고요. 젤펜이라서 0.35 임에도 약간 도톰하게 보여서 글자도 예쁘게 보입니다. 물론 저건 제 글씨가 그닥 예쁘지 않아서 어쩔 수 없는 것이고요 ㅎㅎ... 아무튼 종이에 쓰여지는 촉감이라고 할까요? 그게 젤펜은 약간 둥그럽고 부드럽게 쓰여지는 느낌이 나는데, 이게 딱 그렇더라고요. 적절하게 잉크가 종이에 베어 들어가면서 글자가 쓰여지는 느낌이 저한테는 딱 제 취향이었다고나 할까요? 다이소 최애펜 등극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 펜에는 집게가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힘이 있어요! 위에 이것처럼 작은 메모지를 달아도 잘 달려있고, 가능한 두께역시 꽤나 도톰합니다. 집게가 둥글게 잡혀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저는 이런 펜들은 보통 실제 집게 기능을 거의 하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힘이 있더라고요? 제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책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이런 식으로 책에 꽂아 책갈피처럼 사용도 가능해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을 정리하고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는 스티커!! 정말 너무너무 구하고 싶었던 스티커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컬러노트식젤펜(0.35 mm/2개입/핑크/소프트핑크)1000 1040861 1000
컬러노트식젤펜(0.35 mm/2개입/그린/옐로우그린)1000 1040864 1000
컬러노트식젤펜(0.35 mm/2개입/블루/스카이블루)1000 1040866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