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케어베어 틴케이스를 샀는데, 스티커를 주네.. (10422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케어베어 틴케이스 스티커 세트를 가져왔습니다. 틴케이스를 샀더니 스티커가 덤으로? 무려 스티커가 60장!이나 들어있으면서 그 디자인이 하나도 겹치지 않아서 더욱 좋은!! 사실 겹쳐도 좋았을 것 같지만.. 아무튼 가져왔습니다. 진짜 너무 이뻐서 감탄하는 중.... 이전에 샀던 것들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이것도 너무 이쁜거에요..

 

솔직히 스티커 없었어도 샀을 듯.... 아니 이거 케이스만 보세요.. 솔직히 제 방 인테리어와는 어울리는 곳이 없습니다. 작업실이나.. 게임방이나... 아이고.. 아무튼 어디에도 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마음에 드니까 산거거든요..

 

약간 다이소는 언제나 한정이니까요 ㅋㅋ 아무튼 후회는 없습니다. 스티커도 전부 다 잘 쓸 수 있을 것 같고 말이죠~

 

 


디자인은 총 2종류가 있었다만.. 지금 구매한 이 디자인은 제가 케어베어 스티커 앨범 4종 디자인 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어 했던 보라색 무지개 디자인과 비슷한 무드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게다가 제가 케어베어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오로라? 알록달록한 케어베어가 무려 2마리나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노랑 틴케이스랑 이거랑 두 개가 있었는데, 사실 제가 노랑 색이 너무 연하게 파스텔(?)처럼 나와서 별로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소에서 계속 틴케이스 시리즈를 낼 것 같아서 말이죠.. 조금씩 자꾸 나오는 걸 보면.. 저는 결국 틴케이스에 파묻힐 것만 같아서 말이죠 ㅋㅋ 종류별로 다 살 자신이 이제는 없더라고요... 사실 지금도 쌓아둔 거 보면 약간 틴케이스를 더 잘 활용할 방법이 없나 싶어서 약간 고민 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잘 보관했다고 소문이 날까 말이죠..

 

틴케이스도 정말 이쁘고 포카가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랍니다. 

 

 

이렇게 비닐에 담겨있는 스티커.. 사실 이게 종류가 전부 달라서 60장이 맞겠지? 하고 불안해서 한 개만 산 것도 있기는 합니다.. 제 지인들 물어보니까 다이소에서 산 틴케이스가 58장 59장 60장 61장까지 아주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물론 60장이 가장 많기는 하지만 이게 환불하기도 애매하잖아요. 친구들도 다들 그냥 쓴다고 하고 말이죠 ㅋㅋ 마인드가 약간 앞서 말한 저와 마찬가지로 틴케이스를 샀는데 스티커가 덤으로? 이런 친구들이라서 더욱 그랬던 것 같습니다. ㅋㅋ

 

속상하기는 하나 못 구한 것 보다야 훨씬 낫다~

 

 

제가 차마 하나하나 다 펴고 찍을 자신이 없었어요.. 그냥 위에 흩뿌려서 찍어봅니다. 이 정도로 아주 다양하게 하나도 겹치는 것 없이 알록달록한 케어베어 조각스티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약간 조각 스티커만 따로 팔아도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헤어롤! 예전 학창 시절에 쓰다가 오랜만에 구매한 터라 더욱 새롭게 느껴지지만 여전히 물건은 좋더라고요~ 바로 내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케어베어 틴케이스 스티커 세트(60매입) 1042290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