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헬로키티 떡메모지의 등장! 이것도 천원이네.. (1043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헬로키티 떡메모지를 가져왔어요! 진짜 헬로키티 이제 저는 헬로키티도 약간 스며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다가 한교동이도 스며드는 거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요.. 왜냐면 이렇게 되면 구해야 될 굿즈가 늘어나고, 이렇게 되면 제 지갑이 더더욱 거덜 나기 때문이죠.. 안 그래도 이것저것 잡덕이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네.. 뭐 어쨌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떡메모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도 표지가 2종류였는데.. 제 기억에 속지는 똑같은 모양이라고 기억하거든요? 근데.. 맞겠죠? 약간 저도 불안합니다... ㅋㅋㅋ 설마 다르지 않았던 것 같은데... 혹시 다르다면 말해주세요.. 또 사야죠... ㅋ..ㅋㅋ... 근데 꼭 이렇게 간절히 원하면 못 구하던데..(?) 

아무튼 왕큰 리본에 기대어 누워있는 헬로키티가 너무 말랑콩떡이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옆에 곰돌이까지 아주 그냥 퍼질러져 있으니까 곰젤리 같고, 하리보 같고 2배로 귀여운 것 같더라고요.. 진짜 완전 귀여워서 약간 그래.. 이거지 왕귀요미.. 이러면서 구매.. 이건 헬로키티가 아니라 곰돌이 때문에 넘어간 거야!라고 합리화 하긴 했지만 사실 지금 다시 보니까 그냥 헬로키티가 귀여워서 구매한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 이제 이어서 내지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제가 노랑색을 그 정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건 또 귀엽더라고요. 사실 이거 노랑 말고 여러 색 한.. 3색..? 아니면 2색이라도 섞여서 나왔거나 해도 좋았을 것 같더라고요.. 이게.. 기존 다이소 메모지도 지금 25장씩 4 디자인 100장 이렇게 1000원에 내고 있는데.. 이건 힘들까요? 한 2종류라도? 디자인 다르게?? 아니면 색이라도??? 괜찮을 것 같은데.. 뭐 아무튼 제가 이 물건을 만든 사람은 아니니까요 ㅋㅋ

그리고 위에 포인트처럼 헬로키티가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이걸 어떻게 구매하지 않을 수가 있나요.. 저는 저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 사실 정말 솔직히 말하면 지금도 한 권 더 사버려? 이러고 고민 중이라서요 ㅋㅋ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내일은 사실 예전부터 나온 걸 알고 있었지만 계속 고민하다가 드디어 산... 왜 고민했는지 모를 정도로 만족스러운 디자인 롤 점착메모 & 디스펜서 세트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최고로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역시 취향이 넓은 사람은 지속적으로 이거 저거 좋아하게 되서 결국 모든 장르를 섭렵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약간 그런 편이거든요.. 싫다는 거보다는 호불호가 확실한 편이나 호면 정말 엄청 파는 스타일이거든요 ㅋㅋ 피곤한 스타일이긴 하지만.. 이게 또 만족감이 최고거든요.. 포기 못합니다.. 최고.. 최고...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헬로키티_메모지(100매입/1000) 104343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