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네일 글리터를 구매해봤는데, 퀄리티 대박이다.. (69963)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네일 글리터를 가져왔어요. 사실 제가 평소에 손톱 꾸미는 걸 그렇게 까지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가끔 하면 투명 정도는 하는데, 여게에다가 포인트를 넣어주고 싶더라고요. 원래는 레진 하는 친구가 생각나서 하나 사주려고 구매했던 것인데, 친구 하나 주고 나서 제 것 추가로 샀을 정도라니까요?? ㅋㅋㅋ 투명 네일에 이런 은빛 글리터 얹으면 얼마나 이쁘게요~~ 제가 금빛보단 은빛 파기도 하고, 겨울 쿨톤이었나..? 그래서 아무튼 은빛 좋아합니다. 잘 어울린다고 했던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그래서 구매했는데, 천 원이지만 6가지가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진짜 아주 이뻐요.. 같이 보일 수 있어요. 멀리서 본다면 ㅋㅋ 근데, 정말 다 다른 모양이고, 크기도 모양도 확실히 다르거든요? 그리고 하이라이트는 이제 투명 매니큐어로 아무것도 없는 데 위에다가 하나 슬그머니 올려두면 그게 그렇게 이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저도 생각보다 그냥 소소한 네일 글리터인데 이뻐봐야 얼마나 이쁘겠어하고 뚜껑 열어봤을 떄 그 반짝반짝 영롱함을 보고 엥..? 왜.. 왜 퀄리티가 좋지?? 했어요. 사실 친구한테도 주면서 약간 퀄 별로인 거 같으면 빼고 레진 하라고,, 쓸 거면 쓰고 아니면 안 써도 된다고 말했을 만큼 저 스스로도 이 물건에 대한 확신이 그다지 큰 편은 아니었습니다만.... 딱 열고 보는데, 생각보다 은빛이 탁하지도, 덜 반짝거리지도 않은, 딱 적당하고, 적절하게 잘 나온 것 같았습니다. 

 

 

위에서부터 하나씩 살펴보면 동그라미 3개가 크기별로 소, 중, 대 순으로 있고요. 아래에는 이제 다른 모양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트와 별 그리고 달입니다. 저는 정말 못 참아요.. 이걸 어떻게 참죠?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가 별님 그리고 달님이라는 말을 되게 좋아하고, 그 모양도 좋아하는데, 어찌 보면 가장 기본일 수 있지만, 그 기본에 가장 충실한 구성 6가지로 되어 있어서 더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것도 신상품처럼 보이지는 않던데, 평소 네일에 그렇게 관심이 있는 편이 아니다 보니 이제야 발견한 것 같네요. 한 번 날 잡고 다이소는 정말 탐방해봐야 할까 봐요.. 명동역점 다이소?? 거기도 엄청 큰 거 들어왔다 하는데, 언제 한 번 친구들과 놀러 가보려고 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비즈놀이를 가져올거에요!! 사실 악세사리를 만드는 것 보다도 누가 키링 만드는 걸 봤는데, 너무 이뻐서... 쇼츠였나..?? 정확히 기억은 안납니다면 제가 원래 보라색 정확히는 푸른 계열을 좋아하기도 하고, 그래서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니까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다양하게 악세사리 등등으로 만들어보는 중입니다. 추천템 겸 소개 템으로 가져왔는데, 사실 이거 신상품은 아니에요 ㅋㅋ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네일글리터세트(6P)크리스탈 69963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