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캐릭터 콜렉트북이 나왔다고?! (FEAT. 포켓몬스터 씰)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포켓몬씰이 유행했을 때부터 저는 예전에 모아 오던 여러 종류의 씰들을 떠올리면서 관련된 앨범이 다이소에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나왔더라고요.. 정말로.. 제가 원래 뭘 모으는 걸 장르나 종류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캐릭터 씰 모을 것도 좀 없나.. 하고 찾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게 앞에 각인 되어 있는 모양만 다르기 2종류가 있었는데요, 저는 그냥 마음에 드는 걸로 하나 데려왔습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이즈는 넉넉해서 모든 종류의 씰이 다 들어가고 제가 최근에 구매한 산리오 랜덤 카드 마이쮸가 있어요. 물론 이 가챠를 언제 글로 가져올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게 있는데, 그것도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긴말 앉고 일단 실제 상품이 들어간 모양을 볼까요??

 


이렇게 됩니다. 제가 여태까지 모아놓은 많은 씰 중의 일부인데요, 포켓몬스터가 가장 유명하기는 해도 사실 포켓몬스터 말고 씰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잖아요. 그런 걸 전부 소소하게 모으는 저에게는 한 권 더사서 기타 등등을 넣어두는 콜렉트북을 마련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사실 모든 씰으 크기가 완전히 똑같지는 않잖아요. 그래서 약간 여유 있게 나온 속지에 오히려 만족스러웠습니다. 약간 이 부분은 딱 맞는 걸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오히려 딱 맞으면 약간 안에 있는 게 구겨질 것 같아서 약간은 넉넉한 게 나중에 넣고 빼기도 좋고 해서 더 만족스러웠거든요. 아무튼 그래서 저는 오히려 더 좋게 나온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6공 바인더 있잖아요. 다이소 꺼.. 그거에 맞는 씰 속지만 따로 내주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는데........ 너무 큰 욕심일까요? 그 다이소 바인더 사서 속지 여러 개 해서 맞추는 것도 진짜 DIY바인더 하는 것 같고. 앞에 투명이라 스티커 붙이고, 꾸미고 진짜 아주 재미있는데.. 아쉽네요.. 아무튼 그래도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쵝오.. 근데 글 쓰면서 다시 보니까 더 이쁜 것 같은데.. 아무래도 보면 하나 더 사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도 좋은 물건~ 디폼블럭을 가져올 건데요. 무엇을 생각하든 그 이상.. 저는 정말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원래는 도안대로 하는 거지만 뭐~~ 제가 원하는 거 만들면 되는 거고,, 저는 그저 이거 저거 만들려고 블록을 산 거니까요~ 아무튼 너무 만족스러운 상품이라 데려왔습니다. 내일 바로 가져오도록 할께요~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제가 다이소 구경하다가 편지지 코너는 슬쩍 지나게 되잖아요? 문구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지나게 되는데, 거기 되게 이쁜 상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한 번 날 잡아서 편지지랑 봉투랑 쓸어보려고 하니까 그때가 되면 한번 날 잡고(?)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미니씰보관파일(20매/160포켓)1000 104128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