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 무지개를 드디어 구매하다!! (103998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을 가져왔습니다. 이게 디자인이 3종류가 있는데, 다른 거 다 구하고 무지개만 아무리 찾아도 실물을 못 봤었거든요? 제가 가는 곳마다 이상하게 무지개가 없더라고요.. 이번에 다른 거 사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바로 겟! 해왔습니다. 안 그래도 제가 얼마 전에 빠진 게임에 있는 굿즈 중 하나가 파샤라고 일반 포카보다 넙적한 친구를 일컫는 말인데요. 아무튼 요 친구가 딱 들어가는 점보 콜북이 다이소에 팔지만 이제 콜북도 무거워! 잠깐 휘뚜루마뚜루 들고 갈 것이 필요해!라는 사람에게 딱 좋은 게 바로 이 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이거든요. 

일단 사진에 보이는 표지와 어우러지는 핑크색 밴드가 함께 어우러져 굉장히 예쁜 앨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 케어베어를 좋아하기는 했지만 이 정도인 줄 저도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아무튼 다이소라는 곳에 들어오면서 케어베어라는 귀여운 캐릭터에 가성비까지 생기다 보니까 더더욱 저의 눈에 노출되고, 구매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오히려 다양한 케어베어를 오프라인에서 이렇게 많이 살펴볼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원래 저는 오로라 케어베어만 좋아했는데, 나머지 다양한 케어베어들을 직접 볼일은 사실 많지 않잖아요. 그런데 제가 어떻게 하다 보니까 이렇게 되어서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치만.. 너무 이쁜 걸.. 지금 사실 케어베어 틴케이스 스티커 또 새로운 디자인 나온 것 같던데.. 케이스만 바뀐 건지 안에 스티커도 바뀐 건지 몰라서 못 사고 있거든요. 그리고 일단 틴케이스가 너무 많아요 집에 ㅋㅋㅋ 아무튼.. 다이소.. 내 물욕 억제 시켜줘... 너무 열일해.. 열일 하지마와 열일하라는 감정이 양립하네요 ㅋㅋ

 

 

파샤가 이런 건데요! 짱 이쁜 사쿠마 레이~ 를 다이소에서 파는 점보 사이즈 포카 슬리브에 끼운 후에 이렇게 포켓 앨범에 넣어주면 콜북보다 훨씬 가볍고, 당연히 콜북보다 안전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친구랍니다! 들어가는 양도 꽤나 상당해서 어디 굿즈샵 갈 때 빈 콜북으로 들고 가거나 예절샷 찍을 친구 한 명 정도만 같이 데려가는 데에 쓰기 딱 좋아요. 굿즈샵 가서 깡하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후에 잘 챙겨 오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이제 여기에다가 담으면 잘 데려올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굿즈를 위해.. 점보 콜북보다 가벼운 친구를 찾는 다면 모두들 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도 한 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하트 고리 키홀더를 가져올거에요~ 종류가 분명 있을 텐데 저는 토끼 하나 남아 있어서 이거 겨우 사 온 거라... 다음에 또 구하면 추가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하트 고리가 포인트가 되면서 캐릭터가 몽글몽글 귀여워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핑크색을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이건 못 참지.. 겁나 이뻐요 ㅋㅋ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폴꾸_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20매/40포켓) 1000 103998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