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시즌 그 첫 번째, 인형 (1043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에 굉장히 다양한 것 중 그 첫 번째, 인형을 가져왔습니다. 패브릭 느낌이 나는 마스킹 테이프는 다이소에서 처음인 것 같는데 맞죠?? 아무튼 굉장히 예쁘기도 하고.. 이제 시간이 지날수록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질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서 무서울 따름입니다.. 진짜 왕귀 여워요.. 

전체적인 색감은 굉장히 차분한 느낌입니다. 인형 / 영국 / 귀족 / 티타임/ 패브릭 / 리본 등등의 감성을 한가득 담은 요소들을 하나씩 배치함으로써 마스킹 테이프의 특색을 확실히 살려준 것 같습니다. 

 

 

일단 하나씩 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1~4/ 1~4로 나눠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위에 있는 것은 앉아있는 인형과 장미입니다. 약간은 옛날 편지지 느낌이 나기도 하고, 완전 어린 시절에 좋아했던 아기 인형(?) 그 미미 공주 인형 같은 관절 인형인데, 사이즈가 아이로 나온 작은 인형이 있었거든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지만, 아무튼 그 인형 같은 느낌을 줍니다. 

두 번째는 왕 큰 인형 얼굴만 딱- 그리고 중간중간에 리본을 넣어주어서 그런지 굉장히 귀여운 것 같습니다. 색감은 전반적으로 민트톤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한 느낌을 한 스푼 더해주었습니다. 

세 번째는 곰돌이.... 넘 귀여워용... 사실 실물로 봤을 때는 이것 보다 바로 아래 네 번째꺼.. 가장 기대 안 했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는데, 일단 곰돌이는 기대했던 것만큼 귀여웠습니다. 곰돌이 색감과 포즈가 다양하고 중간중간 장미를 넣어주는 패턴이라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여기까지 3종류의 마스킹 테이프는 마치 벽지로 깔고 스꾸를 하면 딱 좋을 것 같더라고요. 언젠가 인스 그리고 다이소 스티커와 함께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 번째는 솔직히 사진으로는 그냥 그랬거든요..? 약간.. 덤느낌으로 3개 사는 마인드로 사자하고 산 건데 와.. 디테일이 이거 실물을 봐야되요 진짜 너무 예쁘고 패브릭 특유의 느낌을 너무 잘 살린 거에요..!! 보들보들할 것만 같았습니다. 

 

 


다섯 번째는 리본인데 이제 끈으로 묶여진 모양으로 굉장히 특이한 패턴을 그렸습니다. 상당히 신기하게 예쁘더라고요. 요즘 약간 기하학적인 무늬와 우주, 하늘 이런 요소들이 눈에 끌리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런 패턴들이 더 눈에 들어온 것 같습니다. 

여섯 번째는 티타임의 요소들을 담은 연분홍색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컵코스터 / 주전자 / 찻잔 등의 요소들을 담아서 티타임을 잘 그려내었습니다.

일곱 번째는 길쭉한 왕귀여운 토끼 인형입니다. 연두색 체크 배경이라 더 독특한 느낌을 잘 주는 것 같습니다.

여덟 번째는 공작부인의 방? 향수를 굉장히 다양한 모양으로 그려내어서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다꾸로 향기가 나는 것만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서 빈티지 꽃? 이런 거랑 함께 써주면 훌륭한 다꾸를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빈티지를 가져올거에요~ 진짜 이거 너무 이뻐서.. 제가 꼭 다꾸하면 인스타 그램에 올릴 테니까요.. 봐주세요. (언제 올릴지는 몰라요.. 모두가 잊을 때쯤...?  이것도 지금 밀린 게 좀 있어서요... )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마스킹테이프(15mmX4m)(4개입)인형 1043516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