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시즌 그 여섯 번째, 금박 패턴 3개 세트!! (1043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여섯 번째!! 금박을 가져왔어요! 전체적으로 핑크톤이 알록달록하게 배치되어 있고 저는 오로지 물방울 하나만 보고 구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일단.. 예쁘니까..?!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영롱함이 한가득 담겨있는 연한 물방울입니다. 사실 그라데이션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그 안에 무늬는 뒤늦게 발견한 케이스인데요, 영롱하고 반짝반짝하고.. 얇은 마스킹 테이프 안에 온갖 예쁜 요소들이 잘 담겨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 번째로 구름입니다. 핑크 구름.. 낯설 수 있지만 사실 구름 자체가 그리 문제가 되지는 않잖아요.. 그저 예쁠 뿐... 약간 판타지스러운 느낌 하이틴 스러운 느낌과 함께 몽환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로는 하트입니다! 이전에 점보콜북으로 나왔던 무늬라서 더욱 반가웠어요. 예전에 그 콜북 봤을 때 이걸로 마스킹 테이프 나오면 딱 좋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이건 금박이 아니라 금박 없이 그냥 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싶었습니다.. 약간 금박에 시선을 빼앗겨서 정작 메인인 하트 모양을 제대로 볼 수 없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디자인 자체는 너무 예뻤습니다. 

네 번째입니다. 하트 뿅 - 뿅뿅- 하트가 줄줄이 이어져 있는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약간 묘하게 쨍해서 그런지 레트로한 감성을 담은 것 같기도 하고요.. 색감도 쨍하니 예쁘더라고요.. 마음에 들어!

다섯 번째입니다. 위에는 핑크 구름이 있다면 아래에는 오리지날 파랑 구름이 있다! 솜사탕 소다 느낌 그리고 맑고 영롱한 하늘을 그대로 담은 느낌의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맑고 청량한 하늘 그리고 중간중간 보이는 버블 구름(?)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 이게.. 얇은 마스킹 테이프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그 모양이 상당히 디테일했다면 믿으시겠어요..?

여섯 번째는 제가 금박을 사게 된 결정적 역할을 한 버블 버블..... 진짜.. 왕 이뻐요.... 영롱한 버블과 함께 어우러지는 금박까지 아주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습니다. 버블 색도 핑크와 블루가 영롱하게 섞여 있어 더욱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저 테두리를 두르더라도.. 완전히 예쁜 거 쌉 가능.. 그리고 무조건 흰 종이 위에 붙여서 버블의 맑고 투명한 느낌을 잘 살리면 최고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물론 제가 이미 해봤고.. 흰 종이가 최고..! 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소소하게 구매한 것들 가져오고 그다음에 또 나온 다이소 폴꾸 시리즈... 이거 저거 보고 가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참 멀음..)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금박 마스킹 테이프(10/20mmX4m)(3개입) 104352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