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6월 2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슬라임이 나왔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이번주는 제가 워낙 랜덤 가챠를 많이해서 가챠 글도 좀 쓰려고 물건 4개만 가져왔는데요, 마스킹 테이프 마무리 할 마지막 상품과 쥬얼리 만들기가 새로 나왔길래 샀는데..... 슬라임도 나왔더라고요? 신기하서 하나 겟! 그리고 3공 바인더 펀치는 워낙 잘 쓰는데 한 동안 안 보여서 못 사고 있다가 있길래 하나 샀습니다. 

 


일단 첫 번째 마스킹 테이프 저번에 하나 못 적었던 거 가져왔습니다. 얇은 친구들로 이루어져 있어 무난하게 쓰기 좋고, 제가 이제 먼슬리에 다시 빠지게 되어서 위클리에서 다시 먼슬리로 넘어가는 과정에 있는데, 딱 마음 먹을 타이밍에 좋게 얇은 테이프가 출시해 줘서 다행입니다. 

 


두 번째는 쥬얼리! 나만의 쥬얼리 만들기 종류가 여러 개 있었는데요, 일단 하나 사보고 잘 쓰면 하나 더 사려고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요즘 이걸로 키링 만드는 것에 푹- 빠져 있어서 정말 헤어오지 못하는 중입니다.. 소량으로 다양한 구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번 잘 이용해 보도록 하겟습니다. 뭔가 신기한? 새로운 모양들의 구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예뻐!! 

 


세 번째는 슬라임! 3가지 색상이 있었습니다. 분홍, 연두, 파랑이었는데, 저는 파랑이 가장 쨍하니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겟! 바풍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냥 만지작 거려도 워낙 보들보들(?) 신기한 촉감으로 재미있더라고요. 이건 실제로 가지고 노는 여러 방식 사진도 함께 첨부하여 상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닐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한 번 만져보고 별로면.. 안가져오려고.. 뜯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고대로.. 들고 왔습니다 ㅋㅋ

 


네 번째는 3공 바인더 펀치 ! 3공 파일에 종이 넣어서 보관을 자주 하는 저에게 3공 바인더는 거의 필수품과 다름없는데요, 정말 기다리다가 텐바이텐에서 살까 하고 장바구니까지 담아놨었는데, 어느 순간 안 보였던 3공 바인더가 다시 보이더라고요? 바로 겟!!! 여전히 튼튼하고 잘 사용하기 딱 좋게 나와있어서 기존에 쓰던 게 약간 구멍이 나다가 마는(?) 고장 난 건 아닌데 애매한 상태였거든요. 그걸 딱 지금 이걸로 바꾸고 나니까 아주 팍- 팍- 잘 뚤리고 속이 다 시원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기존 건 고장 난 게 맞았나 봅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위에 스티커로 꾸며도 예뻐서 다이소 3공 펀치를 선호하는 저에게 여전히 딱 예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번주는 엄청엄청 많이 거의 몇 십 개 쌓여있는 랜덤깡 가챠 중 과연 어떤 걸 들고 올까요? 저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두구두구두구!!! 보고 제가 가져오고 싶은 거 랜덤으로 가져올께요~ 그리고 지금 폴꾸에다가 스티커? 도 엄청 많이 나와서 그걸 쭉 쓴 다음에나 랜덤을 더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아서요.... ㅎㅎ... 그래도 최대한 빨리 가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마스킹테이프(10mmX4m)(6개입)혼합 1043522 1000
DIY비즈팔찌만들기 1000 1038411 1000
스틸3공펀치5000 1034255 5000
바풍슬라임(파랑/80 g) 1045172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