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구 STATIONERY + α

피치박스 90% 대규모 대박 세일 (feat. 재 구매 및 누락 물품 배송)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치 박스 최대 대규모로 90% 할인하는 행사를 25일까지 해서 제가 한 번 사고 만족해서 2번 사버린! 피치 박스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첫 번째 구매 때, 제가 이거 저거 좀 많이 시키다 보니 누락이 된 게 있었는데, 친절하게 다시 보내주겠다고 해주셔서 제가 재구매할 때 합배송으로 부탁드렸어요 ㅎㅎ 배송비도 남지 않으실 것 같아서 ㅋㅋㅠ 아무튼 이번에는 잘 왔습니다.

 

딱 1개가 5장 들어있어야 하는 인스가 3장 들어 있는 오류가 있긴 했는데, 제가 워낙 많이 시켜서 충분히 그럴 수 있었다고 생각해서 이 부분은 넘어갔습니다. 그 대신 상품들은 정말로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첫 번째 사진 어마무시한 저 박스 안에는 인스와 마테와 떡메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심지어 박스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지 못했어요 ㅎㅎ

 

 

키링이 전부 500원이라 종류별로 다 사봤습니다. 

스크래치 보호 필름까지 제대로 있었고,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서 잘 오더라고요 ㅎㅎ

 

 

★조약돌 키링★

피오니/ 아이리스/ 프리지아 입니다.

감성 감성 느낌이 뿜 뿜~ 실제로 봐도 파스텔 톤이 아주 잘 나와 있어요, 너무 흐릿하지도 않아서 예쁘게 노트에 달아 쓸 생각입니다. 

 

★단어 키링★

고민 고민하다가 결국 종류 별로 다 사봤습니다.

500원인데 뭘 고민하냐며..ㅋㅋ 사실 하얀 군번줄 키링을 가지고 싶었던 터라 오히려 좋았죠~

실제 색감은 분홍색은 살짝 연하고, 나머지는 쨍한 지금 사진 느낌 그대로입니다!

제일 기대했던 파란색이 쨍하게 잘 나와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다음 도무송과 떡메입니다. 사실 다 다꾸에 쓰려고 산 거예요 ㅋㅋ 도무송은 보통 포장할 때 많이 쓰던데, 저는 다꾸 마무리하고, 크게 포인트 줄 때 쓰려고 하는 것도 있고, 가격이 엄청 싸잖아요~ 감성 도무송도 많아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재구매한 것까지 합치면.. 무려 1000장의 인스를 구매했더군요.. 종류는 100 봉투고, 중복도 있긴 하지만 도안 자체가 많이 겹치지 않았어요! 하나하나 신경 써 주신 게 보였습니다~ 감성, 키치, 빈티지 등등 가리지 않고 다 하는 저한테는 너무나 좋은 일이죠~~

 

 

추가로 별자리 도무송! 제가 물병자리라서 이것도 구매해봤고요!

 

 

이런 노트 하나 가지고 싶어서 오션블루로 팔레트 노트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랩핑지도 엄청 많이 샀는데, 그건 아마 사진을 찍는 배경지나 다꾸로 사용하는 모습으로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 9종류 정도 샀던 것 같습니다.

 

이전 구매 시 상품이 누락되고, 다시 오는데, 이번에도 많이 시키다 보니 이렇게 하나하나 체크해서 주셨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신경 쓰기!라고 적어두시고, 누락되지 않게 다 챙겨 주신 부분도 있더라고요 ㅎㅎ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구매 후기였습니다. 

(마스킹 테이프는 내일 올라갈 제가 떡메 보관하는 방법과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에 사진이 너무 많아서요!)

 

 

 

 

 

공지에 띄어놨던 인스타그램에 올린 저의 다꾸 샷입니다. 전체는 안되니 일부만 첨부할께요~

약간의 스포입니다~ 사진의 일부를 잘라 봤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