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스티커 시즌 그 두 번째, 픽셀데코 스티커 팩(1042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픽셀데코 스티커 팩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게임에서도 픽셀 나오면 환장하고... 그냥 픽셀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네모 로직도 좋아함... 확실한 힐링이 되는 요소 중 하나가 저한테는 픽셀인데.. 그걸로 스티커? 이건 생각도 못했던 부분이라서 더 기대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원래 게임을 좋아하는데 이 게임 컨셉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컨셉을 담은 픽셀 스티커.. 이건 못 참지 하고 2세트씩 바로 쟁여뒀네요~ 만족 중입니다. 가는 곳마다 은근히 신상 스티커들 다 있는 곳 찾기 힘든 거 아시죠. 다들 이미 쟁여 간 건지.. 털린 건지.. 거의 없던지 1~2개 있더라고요.. 진짜.. 눈물 나 정말.. 많이 풀어줘...!

디자인이 3종류가 각 2장씩 총 6장이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당연히(?) 천원 입니다. 다이소.. 역시 갓성비죠? 마테나 스티커 이제 다이소 가격에 너무 적응 되서 그런지 다른 곳에서 할인하는 거 말고 원가 주고는 사실 손 떨려서 못 사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제가 엄청 예민해서 이거 말고는 안된다 하면서 깐깐한 사람도 아닌지라 다이소여도 충분히 만족하거든요?! 요즘 퀄리티가 엄청 좋아진 것도 물론 한몫하지만요 ㅋㅋㅋㅋㅋ

 

 

일단 게임팩이 들어있던 디자인 부터 살펴봅시다. 

우선 감성 폴라로이드와 다마고치? 비스무리한 게임기를 중심으로 크고 작은 이펙트들이 이것마저도 다 픽셀로 구성되어 있어서 예쁘게 꾸미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게임기보다 마음에 드는 게 없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이게 뭐람??!! 젤리라니..! 젤리곰 그리고 그 돌려서 사탕 껌 나오는? 그 그게에다가.. 젤리빈.. 이건 못 참지.. 바로 핸드폰에 붙였다는 스티커가 바로 이 젤리곰이거든요 ㅋㅋ 지금 제 폰케이스와 어울리기도 하고 말이죠.. 색감도 다양해서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그저 핑크.. 그런데 하트와 체리가 가득한! 다꾸로 포인트 컨페티로 쓰기 딱 좋게 나와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다음 팩을 살펴볼까요? 다음 팩은 왕왕 큰 아이템과 인형이 메인을 이루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핑크 하트와 브라운 곰 네입 클로버와 블루 곰 그리고 레드 하트와 핑크 토끼입니다. 각각 잘 어울리는 아이들을 잘 데려온 것 같더라고요~~ 사이즈도 다 똑같은 것이 아니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쓰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 작은 토끼... 이것도 폰케이스에 슬쩍 붙였어요.. 지금 폰 케이스가 스티커에 덕지덕지..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투명 폰케이스 추가 구매해 놓은 상태입니다. 너무 예뻐서 폰꾸 욕구가 절로 나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글 슬슬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스티커 시리즈 그 세 번째!! 뭘까요??! 은박입니다! 아쉽게도 금박은 못 구해서.. 최대한 빠르게 구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아무튼 은박만이라도 얼릉 가져와서 스티커를 써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 말이죠.. 얼른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픽셀 데코스티커(6매입) 104282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