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스티커 시즌 그 네 번째, 음식탐방 스티커팩 (1042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음식탐방 스티커팩을 가져왔습니다. 왜 이름이 음식 탐방이냐고요? 보면 알아요..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거든요! 저는 처음에 딱 이 스티커팩 가장 앞만 보고 누가 봐도 이거는 치킨 팩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 안에 들어간 다양한 구성을 보면 이건 치킨이 아니라 음식 탐방이라는 이름을 해야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단 꺼내면 이렇게 알록달록한 스티커가 저를 반겨줍니다. 노랑, 파랑, 분홍, 연두 정말 다양하죠~? 배경 색만 다양한 것이 아니라 안에 들어가 있는 스티커의 구성 역시 하나하나 색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첫 번째는 치킨! 치킨도 종류가 다양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 파이지만 날이면 날마다 같은 치킨을 먹지 않잖아요? 브랜드도 종류도 다양한... 우리나라의 치킨 절때 한 종류만 먹을 수 없지.. 보면 배달해 주는 것부터 식탁 그리고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을 귀엽게 반반 들고 있는 캐릭터까지! 너무 완벽하고 귀엽더라고요 ㅋㅋ

두 번째는 떡볶이와 핫도그입니다. 핫도그는.. 정말 옛날에 먹었던 명랑 핫도그? 그걸 제외하고는.. 휴게소 들릴때? 정도만 먹어서 그렇게 자주 먹지는 않는데, 떡볶이.. 한국인이라면 저희는 이걸 자주 먹을 수밖에 없답니다..? 저는 그래요 ㅋㅋ 

세 번째는 짜장면..!! 중화요리입니다. 정말 중화요리집에는 짬뽕 짜장면도 맛있지만... 그거 말고도 정말 많은 사이드 음식들이 있잖아요? 요즘도 철가방에 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잘 안 시켜 먹어서) 실제 매장에 자주 가는 저에게는.. 추억의 철가방이네요~

네 번째는 아잇그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과 마카롱? 이건 못 참지.. 시원하고.. 달고 맛있고.. 여름을 기다리는 거의 유일한 이유라고 할 수 있죠. 저는 추위를 잘 타지만 여름보다는 겨울 파인 사람이라서....... 아무튼 여름은 유일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매력적으로 먹을 수 있는 계절이자. 아이스크림을 정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계절.. 겨울에는 거의 안 사 먹어서... 저에게 아이스크림은 거의 시즌 메뉴거든요 ㅋㅋ 

아무튼..! 이렇게 다양하고 쉽게 접할수 있는 음식들이 아주 잘 구성되어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베이커리 스티커팩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빵을.. 싫어할 수는 없잖아요.? 아니 뭐..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은.. 저는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팩을 보고.. 한 번 헐.. 사야 돼! 하고,, 안에 다양한 디자인 구성품을 보고 두 번 헐... 이건.. 꼭 사야 돼! 하고 해서.. 결국 첫 구매부터 두 팩을 쟁였는데, 이거 말고 토끼로 된 것도 있거든요? 그건 못 봤는데.. 보면 바로 사도록 하겠습니다.. 왜 다 팔리냐.. 나도 하나만 사자...!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캐릭터 스티커_음식(4매입) 104283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