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스티커 시즌 다시 다섯 번째로.. 손글씨 스티커팩 (1042832)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손글씨 스티커 팩을 가져왔습니다. 저번에 가져온 알파벳에 이어서 숫자입니다. 색도 다양하고 동글한 모양까지 저에게는 너무 완벽해서! 두 번사! 세 번사!! 를 절로 외치면서 여러 번 사게 되는데요, 아무튼 여유가 되어서 2팩을 구매하였습니다. 완전 최고!

일단 색감을 하나씩 더 살펴볼까요? 손글씨 스티커팩에 담겨있는 알파벳 색감과 동일하여, 섞어 사용하여도 통일감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또, 그 안에 담겨있는 전반적으로 동글동글한 모양까지!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동일한 색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무지개처럼 다양한 색감을 담고 있다 보니까 심지어 감질맛나게 1장씩이다 보니까 이거는.. 어쩔 수 없다.. 더 사야겠다!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엄청난 속도로.. 저는 기존 다이소에서 팔던 것보다도 훨씬 마음에 들어서 인지 엄청난 속도로 사용 중입니다... 

 

 

분홍색계열과 노랑 그리고 초록파랑 계열과 마지막을 보라 계열까지! 사실 이전 알파벳 스티커에서 소문자 1장 나왔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소문자보다 대문자를 훨씬 많이 쓰는 사람으로서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실제로 숫자는 그런 게 없어서 큰 숫자로 다 나와서 이것도 이거대로 좋았습니다. 제가 또 숫자는 큰 걸 선호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완전히 마음에 들어...! 

그리고 제가 실제 사용할 때에는 계속 알록달록이라는 말을 하듯이 비슷한 계열을 색깔을 섞어서 사용 하거나, 아니면 아예 다른 계열을 색감을 섞어서 사용하는 등으로 글자 모양처럼 올록볼록하게 만들어 두는데요, 언젠가 제가 이 다꾸가 하고 싶어서 다른 브랜드 스티커 그렇게 보다가 결국 딱 사고, 그것도 아까워서 많이 못썼었는데... (3장이나 남아있음)  그게 무색하게 다이소에서 나와주어서.. 이제 저는 이거 계속 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만 내줘.. 그리고 팩 안에 이거 저거 도안 섞어서 스티커 파는 거 너무 좋으니까 이것도 계속 내주고.. 언젠가 검정알숫스도 내줄꺼지? 믿고 있어.. 다이소...!! 

저만 느낀 건지는 모르겠는데? 엄청 열일 하는 것 같지 않나요?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한 번쯤 타오바오나 직구 등으로 알아봤던 상품들이 줄줄이 나와서.. 계속해서 사용 중이거든요. 특히나 내일 소개할 홀로그램 접착시트도 그러한 것인데.. 그건 내일 이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홀로그램 점착시트입니다. 패턴이 3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유리조각? 그 패턴이 가지고 싶었는데... 없더라고요.. 왜 그거만 다 팔렸지..? 아무튼 뭐.. 조금 기다리면 나올 것 같아서 일단 잠시 기다리고 별가루? 이거라도 급하게 가져왔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하고 싶은 게 있었거든요, 단순히 책갈피에 코팅하는 것뿐만 아니라 3장이나 들어있으면 이거 저거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아서 말이죠~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손글씨 알파벳/숫자 스티커(4매입) 1042832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