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폴꾸 시즌의 시작? 아직 본격적 폴꾸 주가 아니니 맛보기라고 하자! 홀로그램 점착시트 (104341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본격적으로 쏟아지기 시작한 다이소 폴꾸 시즌 상품 중 하나를 맛보기로 가져왔습니다. 정말 본격적인 것은 이제 다음 주부터? 아마도.. 쓸 예정이며... 아니 상품이 너무너무 많아서 지금 밀렸어요.... 언제 다쓰지.. 싶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조금 늦더라도 무조건... 누적제로 다 써서.. 꼭..!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오늘 맛보기로 가져온 것은 홀로그램 점착시트입니다. 패턴이 3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약간 유리조각같은 패턴? 그거 먼저 사보고 마음에 들면 홀로그램 사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별가루밖에 안 남았더라고요? 왜지... 아무튼 그래서 별가루 가져왔습니다... 이거 써보고 추가구매 할 생각이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추가구매 할거에요.. 너무 유용하고 생각보다 너무 이쁘고... 짱입니다. 역시 DIY 최고!

패턴은 총 3종류로 기본 오로라? 같은 홀로그램과 별가루 무늬(현재 상품) 그리고 유리 조각같이 생긴 반짝반짝한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옆은 스꾸입니다. 다이소에서 산 메모지와 스티커들로 실컷 꾸민 건데요.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여기에 홀로그램까지 코팅을 한다? 그러면 일단 스티커 떨어질 걱정도 없고, 더 영롱하니예쁠 것 같아서 언젠가 해보고 싶었는데, 특히 저한테는 가끔가다 보는 스꾸 모음 노트들 넘기는 것이 또 엄청 힐링이라서 이걸 빼놓을 수 없다는 마음으로 한번 해보려고 했습니다. 

이 외에도 게임이나 연예인 굿즈들을 가지고 위에 홀로그램 슬리브랑 다르게 위에 슬쩍 붙이고, 아니면 부분적으로만 붙인 다음에 폴꾸나 밖에 가지고 나가는 용도로 가끔 쓰고 하면 좋을 것 같아서 해보려고 가져온 건데요, 실제로 슬리브 기본 위에 원하는 부분만 홀로그램 점착시트를 붙여서 탑로더 안에 넣어서 밖에 가지고 나가서 인증사진을 찍고 다니면 그게 그렇게 기분이 좋고,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아무래도 직접 만들어 원하는 곳에만 딱 써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기본적으로 제가 하려고 했던 건 이것들은 아니고, 사실 예쁜 사진이나 문구 등등을 원하는 책갈피 모양으로 프린트해서 자주 쓰는데, 그걸 코팅지까지 붙이면 더 영롱하고 예쁘잖아요. 그래서 그걸 한 번 해보려고 했었는데, 그건 뭐... 여기 사진은 없지만 두말할 필요가 없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정말로... 완벽하게 책을 읽을 때마다나 볼 때마다 너무 만족도가 높다 보니까 앞으로도 계속해서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오늘도 방금 전까지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요, 만드는 동안에도 늘 행복하고, 실제로 만들고 나서도 행복해서 가끔 하고 있는 취미 중 하나에 불을 붙이게 해주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겠습니다. 다음주는 본격적(?)으로 폴꾸 아이들과 이스터 에그(?) 같은 상품 성은 다르지만 귀여워서 사온 친구.. 사실 얼른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 먼저 앞 주로 땡겨 왔습니다. 이거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주되게 소개되는 건 폴꾸 상품일 테니까요~ 많이 기대해 주세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폴꾸_홀로그램점착시트(A4/3매)1000 104341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