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선풍기 시즌 그 세 번째, 거울형 핸디 선풍기 (104276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거울형 핸디 선풍기를 가져왔습니다. 말 그대로 거울이 붙어있는 핸디형 선풍기이며, 여름철 화장 선풍기 앞에서 바로 하기 힘들 때 이거 딱 세워놓고 1단 바람과 함께 화장하면 그렇게 잘 먹더라고요... 완전 좋아.... 딱 지금 날씨에 세상 유용한 아이가 들어왔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저는 이거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거울 겸 스탠드를 할 수 있어서 두 가지 동시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바람의 세기는 무려 4단까지도 조절이 가능해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색상은 4종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서 뭔가 때 끼지 않게 어두운 색상의 선풍기로 선택하였습니다. 네이비라서 더 때가 보이지도 않을 것 같고 혹시 화장하다가 화장품이 선풍기에 묻더라도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아서 이걸로 선택하였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선풍기와 거울 그리고 전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저는 주로 거울을 달고 많이 사용합니다. 그냥 세워도 엄청 휘청 거리거나 위태롭거나 하지 않을 만큼 상품이 튼튼하게 잘 나왔어요. 그리고 거울도 필름이 씌워진 상태로 상품이 구성되어서 그런지 기스 하나 없이 하지 없는 아이로 잘 살 수 있었습니다. 어느 것을 사더라도 기본 필름이 있어서 크게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기본 선풍기는 이런 식입니다. 이 동그라미에 거울을 끼우면 거울형이 되는 건데요. 

 

 

바로 이런식으로 거울을 끼우면 됩니다. 저는 혹시 거울 끼우면 선풍기로는 못쓰나 싶어서 걱정했는데, 당연히 아니겠죠? 거울 끼워도 저 약간의 공간 보이시죠? 저기로 선풍기 바람 잘만 나오고 또 너무 쎄거나 하지 않아서 화장하는 데에 방해되지도 않을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사용해 봐도 큰 어려움이 없었고 말이죠. 약간 선풍기 찾아보다가 사이트에서 본 적은 있는데, 그게 뭔가 이 돈 주고 사야 되나..? 살까? 말까? 고민만 엄청하다가 아직 안 샀던 상품이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다이소에서 봤을 때 더욱 반가웠던 것 같습니다. 역시 기다리기만 하면 나오는 다이소.... 최고인 것 같습니다. 

거울 사이즈 혹시 궁금해 하실까봐 말씀드리면 거울이 생각보다 그렇게 작지 않아요. 그래서 실제 화장하는데 넓은 면적을 다 한 번에 보기도, 가까이서 확대해서 보기도 편리한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그리고 이걸 밖에 가지고 가려면 거울 해체해서 잘 가지고 다니다가 밖에서 쓰려면 딱 거울 달고 쓰고 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아직 밖에 가지고 나가본 적은 없는데, 다음에 한 번 가지고 나가봐야겠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다이소 추천템으로 그렇게 많이 떴는데 단 하나도 보지 못해서 사지 못하다가 우연히 스티커 사러간 매장에서 발견한 스탠드 서류홀더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서류는 물론 태블릿 등등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고 굉장히 깔끔하게 세워져서 더욱이나 만족할 수 있었던 상품입니다. 아 이래서 추천템이구나 싶더라고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거울받침 핸디선풍기(T23) 1042760 5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