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에서 나온 귀여운 자석 후크! 인테리어 용으로 짱이야! (1044824)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고민고민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냉큼 사버린 다용도 자석후크를 가져왔습니다. 토끼랑 곰돌이 두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은 곰돌이와 토끼 둘이 메인인 걸 알지만 굳이 뽑자면 곰돌이 파라서.... 하나만 사봤습니다. 진자 손 쫙 뻗고 이렇게 매달려 있는데 마치 저한테 사주세요.. 안아줘요 날다람쥐 이모티콘 아시죠? 약간 그런 느낌이어서 홀린 듯 하나를 집었답니다... 귀여워 정말.... 그리고 나름 다용도 후크걸이니까 어디라도 쓸 때는 있겠지라는 마인드였습니다. 

 

 

일단 이케아 3단 트롤리 검정색에 붙였을 때! 이렇게 가장 곰돌이의 색감을 잘 담는 사진이 나온 것 같아서 이걸 먼저 들고 왔습니다. 진한 갈색이 포인트가 되는 곰돌이로 리본이 왕 크게 달려있어 더욱 귀여운!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처음에 하나만 사서 약간 외로워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하나 더 사줘야겠다 다짐했습니다. 쓰면서 정말.... 볼 때마다 괜히 웃음 지어지는 소소한 아이템이었습니다 ㅋㅋ

 

 

다음으로 이건 이케아 8단이었나? 아무튼 그 유명한 철제 서랍장인데요, 여기에도 딱- 붙더라고요. 이건 이런 식으로 머리끈이나 진짜 소소한데 어디 걸어두기 애매하고 맨날 찾는 아이들 있죠? 그거 걸어두기 딱입니다. 애초에 가능한 중량이100g 이라서 그렇게 무거운 걸 걸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이렇게 작고 귀여운 후크한테 어떻게 무거운 걸 걸어요..ㅋㅋ큐ㅠㅠ 

 

 

이 외에도 작은 키링 같은 거 걸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이건 제가 결국 3종류 다 샀던 그 키링인데요, 기분에 따라서 이거달았다가 저거 달았다가 하지만 아무래도 일단은?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라서 회사원 곰돌이... 자주 쓰거든요, 곰돌이 훅에다가 곰돌이 키링 달아주니 두배로 귀여운..! 앗!! 참고로 이것도 이케아... 그.. 열쇠로 잠기는 2단짜리 좀 넓직한 파랑 색.. 그 있거든요? 이름 까먹었는데, 아무튼 그거에다가 붙인 겁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에 다 붙여봤는데, 전부 다 잘 붙었고, 엄청 자석이 쎄서 댕- 하는 소리가 나거나 할 정도도 아니라서 편하게 떼었다 붙였다 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핸드폰 스트랩.. 심지어 제가 원래 젤리곰 하리보 재질의 디자인 상품을 좋아해서 이 모양 스트랩을 사려고 인터넷에 찾아보고 있었던 상품이거든요? 근데 딱 제가 생각하는 완벽한 스트랩이 나왔더라고요! 알록달록 심지어 갈색 아이들이 다양하게... 진짜 너무 귀여워서 도저히 사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심지어 이거 못 구했다는 친구들도 있을 정도.. 저도 딱 한 개 매장에서만 보고 다른 곳에서는 아직 못 봤거든요? 진짜 많은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 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저도 포함 ㅋㅋ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코지어텀_다용도 자석형 걸이(1P) 1044824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