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투명 엠보싱 젤리베어 스티커, 이걸 어떻게 참죠..? (1046222)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새로 나온 투명 엠보싱 젤리베어 스티커를 가져왔습니다. 아무래도 에폭시 스티커는 시간이 지나면 약간 색이 변하는 것도 있고, 약간 올록볼록해서 종이가 울거나 하는 것 때문에 주로 표꾸로 많이 쓰는 편이라서 그렇게 많이 쓰지는 않거든요. 그나마 많이 쓰는 게 편지 같은 거 쓰고 꾸밀 때? 아무튼 그래서 제가 왠만하면 엠보싱은 신상이 나오더라도 사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었는데.. 제가 정말 못 참는 몇 가지 소재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젤리... 젤리곰에 젤리빈이라니... 심지어 디저트들이 담겨 있어 현실에서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를 이렇게 귀엽게 담은 스티커가 있는 데 이걸 어떻게 안 사나.. 싶더라고요.. 아예 에폭시 전용 다이어리를 만들까 고민 중이었던 찰나였던지라 이거 사도 잘 쓸 자신이 있어서 아예 맘 놓고 몇 통 더 샀습니다 사실.. ㅋㅋㅋㅋ

 

 

아무튼 2매입에 천 원이고 2 매입의 디자인이 다른데 정말 하나같이 다 귀여워서 결코 참을 수 없었습니다. 몇 개 쟁여야 된다니까요... 하나씩 살펴보면 일단 젤리 깔별로 한 가득과 젤리통...? 어린 시절 저 젤리 통을 사서 어른 되면 채워야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텐텐 아시나요? 어린 시절 제 욕망의 결정체랄까.. 하루에 3개 이상 못 먹어서 한 개씩 녹여먹고 했던 그 텐텐이랑 비타 C였나..? 그 동그란 비타민 맛 나는 레몬모양 통에 담겨진 알맹이?? 그거 한가득 담아놓고 먹고 싶었거든요. 아무튼 그때 추억이 떠오르면서... 바로 옆에 보니까 푸딩들.... 제가 현실에서 푸딩은 과일 푸딩처럼 안에 뭔가 든? 그런 걸 좋아하지만 이런 그림으로의 푸딩은 어떤 거라도 이쁘니까 괜찮잖아요 ㅋㅋ 그리고 이 페이지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저 대왕 젤리베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이어서 다음 페이지를 보면 이제는 앞에 젤리빈처럼 뒤에는 젤리 베어가 색깔별로 나란히~ 정렬되어 있어요. 그냥 괜히 하나 때어낼 때마다 마음이 아플 만큼 정렬되어 있지만.. 이 스티커를 또 다른 노트나 수첩 등에 붙이면 얼마나 이쁜데요~ 다른 것보다도 곰이 한가득 그리고 한 줄 정도 음료수(라고 읽고 칵테일이라 생각하는 중)도 포인트가 되어주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드디어 구한 조각 스티커팩! 행운과 쇼핑 중 쇼핑 편...  진짜 온 세상 사람들 다 구했는데, 계속 저만 못 구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맞나.. 난 언제 구하지.. 하였지만 진짜 포기할 수 없었어요. 산 친구들이 저한테 자랑 엄청 했는데, 그 구성품이 진짜 하나같이 여기저기 쓰기 좋게 나왔는데, 심지어 그냥 천 원.. 이건 참을 수 없지요... 바로 사냥을 하였습니다.. 지금이라도 사냥 성공해서 다행이에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젤리빈에폭시스티커 2매입(파스텔) 1046222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