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소프트컬러 형광펜, 끝나지 않은 글림 시리즈? (1044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소프트 컬러 형광펜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 추천 엄청 많았던 형광펜 맞고요! 저도 이거 재고가 없어서 꽤나 여기저기 들렀다가 겨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3개가 남아 있어서 2개를 사 왔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가 있고, 하나하나 색이 완전 다른 색상입니다. 여리여리한 느낌의 컬러이다 보니까 사용하면 확실한 구분이 안 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겉으로 보이는 통 색으로만 보면 확실히 구분이 되지만 그 안에 심이 실제로 어떻게 발색이 되는지는 모르니까요.. 사람들의 실 사용 사진을 꽤 많이 봤는데도 약간 걱정은 되었습니다. 그러나... 색 자체가 너무 여리여리하고 예쁘게 뽑혔다는 사실에는 이견이 없었기 때문에 천 원인데 실패하면 마는 거지 뭐~ 하는 마음으로 샀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여러 군데에서 이미 다 팔리고 없더라고요.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다가 겨우겨우 구한 것인데, 딱 3개 있더라고요. 그리고 실물 보니까 더 작게 귀여운 라운드 타입의 뚜껑을 보고는 냅다 이건 2개 사야 돼하고 샀거든요? 그때 안 샀으면 후회했을 뻔.. 그 뒤로 이 형광펜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나오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ㅋ... 혹시 소리소문 없이 사라질 수도 있으니까.. 보일 때 쟁여야 해요... 

 

 

 

일단 뒷면을 보면 색상이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lilac gray / dusty pink / dark peach / desert beige / dark green / dusty blue 인데, 전반적으로 더스티 다크라는 말이 가득 있는 걸 보아하면 전반적으로 톤 다운된 차분한 컬러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예시로 보여지는 색상도 그렇고요. 칙칙하고 어두운... 컬러... 말만 들으면 좀 그럴 수 있지만 다꾸라는 거 할 때는 또 이런 차분한 컬러가 짱이거든요... 

 

 

 

통을 열어보면 이런 식으로 위쪽이 둥글게 되어서 형광펜의 색상을 보여주고, 형광펜 자체는 굉장히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glim이라고 은박으로 박힌 것도 꽤나 세련되 보이고요! 

 

 

 

실제로 가장 기대되었던 실제 발색 컬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뒤에 적혀있던 순서 그대로 했거든요?  lilac gray(라일락 그레이) / dusty pink(더스티 핑크) / dark peach(다크 피치) / desert beige(데저트 베이지) / dark green(다크 그린) / dusty blue(더스티 블루)인데, 발색 색감이 혹시 너무 옅을까 봐 걱정했던 저의 염려와 달리 꽤나 진하게 잘 발색이 되고, 위에 글자를 쓰면 그게 그렇게 이쁘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완전히 만족해서 진짜 하나 더 안 샀으면 오열할 뻔했어요.. 정말 다행입니다. 안 그래도 기존에 다이소에서 팔던 미니 형광펜 너무 잘 쓰고 있거든요. 긴 것도 좋지만 작은 게 또 작은 것 만의 매력이 있어서 계속 구매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하단 분할이라는 이유로 또 다시 구입한 필통... 필통 부자인데.. 뭐 아무튼 이거 가지고 와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미니사각형광펜(6개입)1000 1044800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