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반투명 점착메모, 줄이 있는 Ver. (1042698)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줄이 있는 버전으로 가져왔습니다. 이것도 총 2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모눈은 노트로 더 잘쓸 것 같아서 투두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평소에 투두리스트 체크리스트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건 놓칠 수 없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나와주겠죠?? 

아무튼 기존에 점착메모 시리즈처럼 쫙- 나왔던 것 중에 할일 적는 메모지도 정말 너무 잘 썼는데, 이건 뭔가 더 색다른 느낌으로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네임펜으로 글자 쓰는 걸 만년필 다음으로 좋아해서 이런 메모지도 나왔으면... 했었는데, 이렇게 딱 나와줬더라고요? 뭔가 어떤 걸 써봐야 하나 맛보기를 하려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했었는데, 다이소에.. 정말 다 있어서.... 고대로 구매해 버렸습니다. 

 

 

 

이것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뒤에 종이를 대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이쁜 메모지도 다이소에 많이 .. 정말 마아라 아ㅏㅏ아아ㅏㄶ이 나와줬잖아요. 그래서 그런 것들을 사용하면 이 하나의 디자인 가지고 정말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약간 이것도 앞에 것과 마찬가지로 뒤에 메모지를 붙이자 마자 디자인이 화악- 하고 올라오는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저는 그랬습니다. 진짜로.. 쵝오.... 약간 처음 구매 했을 때는 이 방법을 몰라서 하나만 샀었는데, 이렇게 되면.... 다시 두 개를 사야 되나 고민이 될 정도로 갑자기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물론 처음에 살 때도 마음에 들었는데.. 진짜 지금은 와악! 하고 마음에 드는 느낌.. 일단 깔끔하게 나온 디자인이 한몫하는 것도 있겠지만.. 진짜 일반 메모지가 갑자기 특이하게 이뻐지는 느낌.. 평범한 두 아이템을 붙였을 뿐인데 말이죠.. 진짜 볼 때마다 약간 신기합니다. 

다음에 매장 갔을 때 보이면 아마도.. 추가 구매할 것 같습니다. 이게 디자인도 정말 세련되게 잘 나왔는데 뒤에 종이를 넣으면 반투명이라 비치는 게 진짜 신의 한 수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게 원래 이렇게 쓰는 건가요?? 저는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너무 만족하는 메모지였습니다. 

다이소에서 최근에 되게 신박한, 처음 경험하는 문구템을 산더미처럼 내줘서 이거저거 경험해 보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어떤 게 나올까 정말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과연 어떤 것을 가져올까요? 바로 말풍선 점착 메모에요.. 진짜 이건 하나만 살 수 없었습니다. 이걸 어떻게 하나만 사냐며.. 이건 말이 안 된다 벌써 사자마자 다 쓸 생각이 나는 이걸 하나만 사는 것은 분명 후회를 할 것이다 하여서 두 개 전부 가져왔는데, 지금 벌써 둘 다 반은 쓴 거 같아요.. ㅋㅋㅋ 색도 다양하고 유용하게 배경 깔기도 좋고, 글자 쓰기도 좋아서 아주 알록달록 다양하게 잘 사용하는 중이랍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투명PET점착메모(유선/60매입) 1042698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