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에 드디어 갤럭시를 위한 휴대폰 용품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휴대폰 용품이 나와서.. 갤럭시도 쓸 수가 있더라고요.. 저는 지극히 삼성만 쓰는 삼성 핸드폰, 노트북, 태블릿 등등.. 예.. 삼성 유저다 보니까 이제 다이소에서는 사실 뭘 크게 살 일은 없었고, 그나마 샀던 것이 이제 폰 케이스 꾸미기 보호필름? 그 정도였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아예 각 잡고 갤럭시에도 쓸 수 있는 친구가 나와서 바로 겟!! 

사실 선물 받은 거기는 한데, 팝핑 거는 선물 받고 메달링은 제가 산 거니까 반반이라고 합시다..! 일단 저는 보라색을 좋아하잖아요. 거울은 그저 매우 유용하게 쓸 수 있고 말이죠.. 저도 아이폰에 있는 이런 비슷한 걸 꼭 해보고 싶었는데, 그렇다고 아이폰을 사기에는... 저는 압도적 갤럭시 파여서 말이죠... 아무튼 그랬는데, 이번 걸 보니까 너무너무 이쁘더라고요.. 한번 사지 말고 두 번 사..! 세 번 사!! 이러면서 샀으니까요 ㅋㅋㅋ 

 

 
일단 뜯어서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는 거울이고 하나는 보라색인데 보라색도 약간 진해서 이쁘지 않나요? 아니 진짜로.. 연보라색보다 저는 이 진한 색이 오묘하게 이뻐서 기절할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거울은 두말할 필요 없죠.. 스티커를 꺼내면 이렇게 맞춤 자와 스티커가 나옵니다. 너무 얇아서 안에 내용물이 있는지 없는지 만져보지 않으면 약간 불확실해지는 것 같아요. 

아무튼 슬슬 만져보고 구매했는데, 검정과 흰색 중 저는 깔끔한 흰색을 원해서 구매했습니다. 
 

 
 
짠~ 기존에 있던 투명 케이스 위에 붙여봤어요! 하얀 링만 덩그러니 있어도 이쁜데, 여기가 이제 자석이라서 여러 가지를 바꿔가면서 붙일 수 있겠죠??

우선 보라색! 정말 단단하고 손으로 때지 않으면 그렇게 스륵- 스르륵- 하고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거울입니다. 이것도 똑같이 딱 - 붙는데, 진짜 잘 보이는 거울 그 자체여서 사용하는데 오히려 얼굴 보려고, 팩트를 두 번씩 꺼낼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너무 유용하더라고요. 물론 이제 제가 험하게 써서 기스가 금방금방 생기기는 하던데.. 이건 정말 어쩔 수 없이 제 손이 험한 거라서요 ㅋㅋㅋ
 

 
 
마지막을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레미레미 도레미! 러버 스트랩 가챠를 들고올 꺼에요! 제가 아니라 제 친구가 뽑은 거기는 하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이쁘고요.. 최고로 귀엽고요.. 저는 아쉽게 친구가 남은 재고를 다 쓸은 거라서 못사기는 했지만.. 젤리도 맛있게 먹고 귀여운 키링도 구경해서 좋았습니다. 고무 재질로 된 키링을 그리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제가 뽑은 것도 아닌데 괜히 만족도 최상이 되었습니다 ㅋㅋ
 
 
 
 
 
 
 
 
 
 

<품번 정리표>

이름품번가격
맥세이프 팝핑거(유광원형)10434453000
맥세이프 팝핑거(거울)10434463000
맥세이프 원형자석판1038821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