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끝나지 않은 하이틴 시리즈.. 파우치!! (1041555)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끝나지 않는 하이틴 시리즈 파우치를 가져왔어요.. 사실 제가 이 상품은 실물을 본 적이 없어서 과연 매장에 팔기는 할까.. 의구심이 들 정도였는데요.. 다른 파우치들 없나 힐끗힐끗 보다가 저 깊은 곳에 반투명 이쁜 게 보이길래 뭐지? 하고 꺼냈는데.. 와.. 진짜 당첨! 된 기분이었어요 ㅋㅋ 하이틴 파우치가 핑크, 하늘, 블루 이렇게 3가지 색상이 있는 걸로 아는데, 이거 하나라도 구한 게 어디입니까.. 진짜루.. 저는 너무너무 가지고 싶었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집어왔습니다. 안 봤지만 이게 제일 이쁜 거라고 생각하려고요 ㅋㅋ

한번 확대해서 자세히 볼까요? 가장 마음에 드는 두 부분을 확대해서 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곰돌이!! 이 곰돌이는 이상하게 익숙 하거든요? 다른 다이소 상품에서 봤던 것 같은데.. 약간 다이소의 하이틴 시리즈에 쓰는 오브젝트가 한정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넘 귀여워.. 오히려 조아..!!

 

 

그리고 왕큰 아이스크림입니다! 사실 아이스크림으로 하이틴? 약간 긴가민가 했는데,, 사진 보니까 알겠어요.. 뭔가 미국 길거리에서 본 것만 같은(?) 비주얼 근데 저거는 진짜 맛있는 맛일까요? 아니면 고깃집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약간 색이 다른데 맛은 2%만 다른 맛 ㅋㅋ 그래도 알록달록해서 놓칠 수 없었던 그런 맛일까요? 상당히 궁금합니다. 

그리고 적혀있는 글귀도 상당히 이뻐요.. oops! 이거 말고요 ㅋㅋ I will be there for you  널 위해 거기 있을 거야... 넘 이쁘지 않나요? 아무튼 이런 글귀 하나하나랑 오브젝트들이 너무 이쁘게 어우러져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행많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러분.. 반투명 파우치가 최고에요.. 정말로.. 파우치는 무조건 반투명.. 안이 보여서 약간 정리는 되어 있으면서도 금방 쉽게 쉽게 꺼내서 쓸 수도 있고, 한눈에 볼 수도 있어서 정말 많이 편리하거든요. 그런데 이걸 쓰다가 이제 일반 파우치 쓰면.. 다시 반투명이나 아예 투명을 찾게 됩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반투명을 색별로 구비해서 색으로 약간의 구별을 한 후에 쫙- 보는 타입이라서 이런 색 있는 반투명을 더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저한테 완전히 최고의 아이템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다음에는 뭘 들고 올지... 사실 저도 몰라요... 매번 다이소들 돌면서 괜찮은 물건들 건져오는 거라서 말이죠 ㅋㅋㅋ 그리고 랜덤을 얼마전에 엄청 많이 다양하게 구매했거든요? 그래서 이거 글도 얼른 쓰지 않으면.... 너무 밀릴 거 같아서 얼른 가져오려고 하는데... 쓰는 속도 보니 랜덤 깡 쌓이는 속도가 더 빠른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얼른 가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하이틴투명파우치(중) 1041555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