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헬로키티 아크릴 열쇠고리 이건 못참지.. 귀여운 3종류를 모두 겟! (1040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키링을 가지고 왔어요.. 다이소에서 계속해서 나오는 키링들을 믿고 있었기에 저는 솔직히 계속 고민하면서 고르고 있었거든요? 왜냐하면 더 이상 저의 키링 존에는 공간이 적어지고 있었고, 게다가 앞으로도 계속 나올 아이들을 사려면.. 정말 고르고 골라 사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산리오는 못 참죠.. 그래도 마이멜로디는 참아거든요? 믿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키티보다 마멜파입니다. 다들 쿠로미를 왜 칠 때 저는 포차코, 시나모롤, 케로피를 외치고, 마이멜로디를 외치는 사람이었는데요.. 그림체가 전부 다르더라고요... 아니 기존 다이소 마이멜로디 리뉴얼 했던 거는 제가 사진으로 남겨두기는 했지만... 3개가 그림은 달라도 그림체가 비슷했거든요?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말도 안 돼... 그림체도 다르고 그림에 색감 모두가 다르게 나오면 저는 정말 너무 곤란하다고요.. 진짜 어쩔 수 없이.. 그리고 제가 간 매장에 딱 3개가 한 개씩만 걸려있는데 이걸 놓치면 다시 사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면 또 엄청 후회하다가 다른 키링 충동구매 할 것 같아서 참고 그냥 이걸 구매했습니다. 

차라리 이게 효율적인 소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기 떄문이고요.. 실제로 사고 난 후에 만족도가 너무 커서 안 샀으면 후회했을 것 같더라고요 ㅋㅋ 너무너무 훌륭하고 잘했던 소비인 것 같습니다. 이 정도로 만족할 줄 알았으면 고민도 하지 말 껄 그랬어요. 한 30분은 키링 코너에서 고민했던 것 같은데 ㅋㅋ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까요? 우선 첫 번째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키티입니다. 키티만 덜렁 있어도 귀여웠을 텐데 옆에 친구까지 함꼐 있으니 귀여움이 2배로~ 그리고 사실 오리지널은 무조건 사야 된다고 생각했어요. 오리지널을 참을 수는 없다... 

 


다음은 파스텔톤입니다. 같은 그림체에 색만 다른데 왜 샀냐고요? 모양도 다르잖아요. (광-광-
진짜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 

 


세 번째는 제가 보자마자 완전 반해버린 약간 스케치스러운 키티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제가 그 선물 받았던 키티 인형 기억나시나요? 그 인형이 진짜 아직까지도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데, 그 인형 시리즈에 있었던 친구 중 하나와 굉장히 유사한 것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다니.. 그때 그 인형 구하지 못했던 한을 여기 키링으로 풀 수 있을 것만 같기도 했고요.. 그냥 다 필요 없이 귀엽기도 했고요.. 포기할 수 없다는 마음으로 바로 집어왔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키티 시리즈를 이어갈~ 키티 밴드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이왕 쓰는 밴드 분명 다쳤을 떄 쓸 텐데 귀엽기라도 하면 기분이 좋잖아요~~ 너무 좋아서 가져왔습니다. 사실 이거 한 통 다 쓰고, 또 산 걸 가져오는 거거든요 ㅋㅋ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헬로키티_열쇠고리 104055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