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저소음 유선 키보드 등장! 원래 있던 건데 이제 삼 ㅋㅋ (1036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산 저소음 유선 USB 키보드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우스는 게임할 때는 유선 마우스와 키보드를 선호하고, 평소 웹서핑이나 글 쓰는 거 할 때는 무선 마우스와 유선 키보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 말은 뭐다? 키보드는 무조건 유선 파이다... 물론 블루투스가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저는 왠만하면 유선을 쓰는 편인 것 같습니다. 뭔가... 좋아요? 그래도 블루투스 키보드 맛보면 아시겠지만.. 태블릿이랑 쓰면 또 찰떡이라서 포기를 못합니다만 이런 컴퓨터?로 쓰는 건 약간 유선이 더 좋은 것 같은데, 원래 제가 쓰던 게 너무 낮은 키보드에다가 소음이 장난 아니라서 약간 몇 글자 안치더라도 엄청 뭘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조용조용히 치고 싶은데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회사 키보드 기본 지원 해준 걸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원래부터 하고 있었는데요.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이걸 똑같이 추천하는 거에요??? 제가 물어봤거든요.. 가성비 좋고, 그냥 가볍게 쓸만한 키보드 뭐 없냐 물어봤는데, 로지텍 것을 말하기도 했지만 약간 정말 가볍게 쓰려면 이것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겁니다? 그래서 홀랑 가져왔어요. 

 

사실 제가 글을 올릴지 말지 몰라서 그냥 회사 책상에서 대강 찍은 거라서요... 사진이 약간 부족할 수도 있지만.. 그러려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다이소에는 마우스도 키보드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는 그 많은 키보드 사이에서 저소음 USB 키보드로 사진에 보이는 이걸 사면 되는데요! 일단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약간 타자기가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튀어나와 있어서 오히려 약간 먼지 같은거 쌓여도 그냥 툴툴 털어내면 아주 가볍게 청소가 가능하고요. 가격이 오천 원이에요. 이게 말이 됩니까? 솔직히 작동이 다 되겠지? 싶어서 구매하자마자 모든 자판을 다 눌러봤는데, 아주아주 잘 되더라고요.. 세상에.. 앞으로는 다이소 디지털 물품에도 관심을 좀 가지고 이거 저거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당황스러웠어요. 이게.. 마진이 남나? 싶을 정도 ㅋㅋ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는 과연 어떤 걸 가져올까요? 사실 저도 물건을 너무너무 많이 사서.. 근래 들어 필요한 게 많더라고요. 각종 행사에 그냥 집에서 필요한 상품들 까지.. 그래서 지금 물건을 다 올리지 못하고 추리고 추리고 추려서.. 3주 치가 밀려있는 상황입니다.. 더 추려야 되나 고민 중이기는 한데... 나름 힘들게 구한 것들이 많아서 더 추리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제 마음이 아파요 ㅠㅠ 아무튼... 얼른 골라서 가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미리 말씀드리는데 근래에 나온 마테 7종 14개는 다 구했습니다만.... 6월에나 가져올 수 있을 듯하네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최고입니다... 진짜 쵝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저소음_유선키보드(with SK m&service) 1036107 5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