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산리오 지퍼백 캐릭터 믹스! (313560629)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산리오 캐릭터 믹스 지퍼백을 가져왔는데요, 왕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들이 한가득! 옹기종기 모여있는 지퍼백이라 그런지 더더욱 그 귀여움이 배가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거의 경우 오히려 쨍한 톤으로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야지 물건을 넣더라도 캐릭터가 잘 보이는데, 아무래도 쨍하게 잘 나온 것 같죠~~?

참고로 패키지 하단에 전체 지퍼백 디자인이 나와 있어서 나는 디자인 혹은 특정 캐릭터가 너무 중요하다 하시는 분은 이걸 참고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이 리본이 한가득 귀여움에 포인트를 주는 것 같습니다. 파스텔 핑크가 전반적이지만 파스텔 파랑으로 리본에 포인트를 주다 보니까 더욱 귀여운 것 같습니다. 사실 산리오 캐릭터들은 전반적으로 둥글둥글하고 귀여운 이미지라서 호불호가 쉽게 갈린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음... 한교동은 왜 메이저에요? 저는 아직까지도 그 매력을 모르겠습니다. 일단 제가 민초 파고 민트색 청록색 다 좋아하는데... 그 모양이 약간 적응이 안 돼요. 흐린 눈 하기에는 사실 캐릭터가 너무 잘 보여서... 아주 잠시잠깐의 고민이 있었습니다. 뭔가 턱걸이 느낌? 그래서 저는 이거 1개 왜에 이거는 추가 구매할지.. 고민 (하다가 사실 쓰면 소모되는 소모품이니까 하나 정도는 더 사자하고 구매 완료함)했었다~ 는 말입니다. ㅋㅋㅋㅋㅋ

케로피, 시나모롤,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리틀트윈스타 등등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 아마도.. 인기캐릭터 믹스 이겠죠..? 아무튼 그런 캐릭터들이 한가득 들어있으니 더욱 귀여운 것 같습니다. 딱 한 가지 캐릭터만 있는 것도 당연히 그 캐릭터의 특징만을 한가득 담을 수 있어서 매력적이지만, 이거는 이거대로 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단색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그 안에서 색이 보이는 것 같은 건.. 마치 컬러인쇄처럼 말이죠.. ㅋㅋㅋ 그만큼 산리오를 좋아한다는 거겠죠?!

그리고 인쇄 어느 하나 누락된 것 없이 굉장히 쨍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이건 상품에 따라 복불복이 나뉠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이런 류의 지퍼백을 구매하면 항상 아주 조금씩 걱정하는데 (이미 구매 한 후임) 그래도 확인해 봤는데, 괜찮았습니다. 다행이에요~ 사실 이런 경우가 많이 없기는 한데, 약간 인쇄가 벗겨졌거나 구겨진 경우가 가끔 있어서 말이죠 ㅠㅠ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도 산리오지퍼백을 가져올 텐데요~ 그 인기 캐릭터 쿠로미! 친구를 데려올 예정이니까 많으 기대해 주세요. 아니 근데 정말 실물이 훨씬 낫거든요.. 보이면 꼭 한 번 실물 봐보세요.. 대박입니당! 아무튼 왕귀여운 쿠로미를 내일 가져올 예정이니까요~ 보랏빛이 한가득인 이 친구를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가져올께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산리오 슬라이드식 소품정리백(캐릭터믹스, 3매, 약 22x17cm) 313560629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