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쿠로미 슬라이드 지퍼백 다크퍼플의 매력에 제대로 빠져보자!! (31356062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산리오에서 한국에 유독 인기가 갑자기 생긴 캐릭터 쿠로미 슬라이드 지퍼백을 가져왔습니다. 쿠로미 지퍼백이 은근히 고급진 느낌으로다가 잘 나온 것 같더라고요. 약간 어제 가져온 건 그저 귀여운 느낌이었다면 오늘은 약간 고딕, 고풍스러운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블랙 커버와 레이스가 한가득 있는 것 같으면서도 진한 퍼플 컬러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두 가지의 크기가 다른 슬라이드 지퍼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어제는 그러고 보니 크기 이야기를 안 했더라고요. 일단 위에 작은 것은 면봉이랑 대일밴드 그리고 연고 넣기 딱 좋은 사이즈고, 아래 약간 큰 사이즈는 커피숍에서 받는 도장판이나 체크카드 등등을 넣으면 딱 좋은 사이즈더라고요. 

일단 유용성 사로 잡혔고.. 다음으로 디자인 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테두리에 검정색 레이스가 박혀있는 모양으로 곰돌이와 함께 인형처럼 앉아 있는 쿠로미를 보자니 절로 심장을 부여잡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작은 지퍼백은 다른 것보다도 보라 하트에 검은 글자로 적힌 KUROMI의 K가 눈에 띄는 소소한 디테일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귀여운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 쿠로미가 약간의 미소.. 웃는 거 맞겠죠..? 아무리 봐도 비웃음처럼 보이지는 않는, 묘하게 따스하기까지 한 웃음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었습니다. 

 


큰 지퍼백 옆에 있는 흩뿌려진 작은 오브젝트 리본과 검정 하트 자물쇠 등등이 잘 어우러져서 쿠로미의 매력을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 뭘까.. 열쇠는 없이 그저 잠겨있기만 한 검정 하트 자물쇠가 쿠로미의 매력을 잘 살려준 것 같습니다. 아니면 개인적으로 한 지퍼백에는 자물쇠가 다른 지퍼백에는 열쇠가 박혀있는 디테일이 있었어도 좋았겠다..! 아니면 슬라이드가 아니라 지퍼형이었으면, 지퍼에 열쇠가 달려있어도 좋았겠다 싶었습니다. 약간 조그마한 디테일이더라도 하나하나 다 살펴보고 혼자 감동하고 좋아하고 하는 사람.. 그게 바로 저이기 때문에... 아무튼 그런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귀엽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키키라라가 박힌 산리오 부직포 백을 가져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는... 말로만 들은 체크무늬 (빨강!) 마이 멜로디 부직포 백을 구하기 위해 또 여정을 떠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핑크 마멜도 정말 예쁘지만 빨강 마이멜로디에서 오는 레트로한 느낌은 정말로 무시 못하거든요. 그런데, 친구가 보내준 사진으로 보니까 더 마음에 드는 거에요.. 정말로......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는데, 아직 실물 못 봤거든요? 일단 친구들에게도 부탁해 놓은 상황이니까 혹시나 구하게 되면 바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산리오 슬라이드식 소품 지퍼케이스 (쿠로미, 2매입) 313560621 1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