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산리오 슬라이드 지퍼백 온갖 귀염둥이의 모음 (31355986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새로 나온.. 드디어 저의 산리오 최애인 포차코와 시나모롤이 함께 있는 상품이... 나왔습니다. 정말 작고 귀엽고.. 온갖 귀여운 산리오 아이들이 모여 있는데, 심지어 디자인이 2가지가 다르게 나와 있다 보니 이런 귀여운 게 2개에 1500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슬라이드 지퍼백인 만큼 슬라이드가 제 기능을 잘 하는 지 알아봐야겠죠? 제가 실제로 해봤는데, 솔직히 다이소 한몇 년 전 옛날 상품을 살펴보면 다른 건 몰라도 슬라이드 지퍼백의 경우 열거나 닫다가 뭔가 걸리거나 찢어지는 경우가 반 정도였었는데, 점점 성장하더니 지금은 별 이상을 느끼지 못하고 잘 쓰고 있는 것이 많거든요. 그런데, 이거는 심지어 슬라이드 지퍼백 중에서도 상당히 부드러운 편인데, 지퍼백 역시 약간 단단한 내구성 좋은 재질에 예쁜 디자인이 첨가되어 있는 것이라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산리오 믹스인 만큼 산리오의 모든 귀여운 인기 캐릭터들 딱 보면 알만한 캐릭터들이 디자인 되어 박혀 있는데요, 우선 첫 첫 번째 아이를 볼까요? 

 


줄줄이 이어져 있는데, 순서대로 포차코, 키키, 라라, 키티,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이렇게 나옵니다. 딱 들으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처음 듣는 이름이 아니죠? 

 


그리고 다음 디자인은 옹기종이 씰 스티커마냥 박혀있는 모양인데, 쿠로미, 키키, 라라, 시나모롤, 포차코, 마이멜로디, 키티가 잘 보입니다. 어떤 기준인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전반적인 은은한 파스텔 톤 감이 돋보이는 지퍼백이었습니다. 

사진처럼 면봉이나 데일밴드 (+ 연고) 작은 카드나 커피쿠폰 같이 소소하지만 필요한 것들을 담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쓰니까 생각보다 유용해서 저는..... 내일 가져올 친구는 하나 더 구했거든요? 이건 아직 하나 더 못 구했어요.. 실사용 용이랑 비닐 채 보관할 새 상품 보관용(?)이라 쓰고 전시용이라 읽는.. 아이까지 2개가 필요한데... 정말... 꼭 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구하냐 싶어서 매장 갈 때마다 뒤적뒤적하면서 찾아보는데.... 없더라고요.. 정말루.... 왜 없지.. 다 털렸나... 아니면 다이소에 잘 없는 포차코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사간 건가 싶고... 아무튼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저는 아직 못 구했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다이소 슬라이드 지퍼백 중에서도 오늘 산리오 믹스가 아닌 쿠로미만 한 가득 박혀 있는 슬라이드 지퍼백으로 가져올 예정입니다. 정말... 너무 귀엽고.. 그냥 이대로 보관해도 좋고... 약간 튼튼한데 지퍼백으로서의 역활도 있는 엽서 느낌으로다가 보관하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산리오 슬라이드식 소품 지퍼케이스 (캐릭터믹스, 2매입) 313559861 1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