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점착메모 시리즈인가...? 위클리 점착 메모지 (1045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나온 점착메모 시리즈..?라고 하기에는 약간 그렇고 4종의 메모지가 있습니다. 이걸 한 번 보고는 제가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 걸 고민하다가 2개 골랐습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위클리 점착메모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초록 배경에 주황...? 글씨가 있는데, 생각 봐 상당히 잘 어울리고 저는 왠지 모르게 피오나 공주가 떠오르더라고요? 굉장히 이뻐요.... 색 조합이 진짜 오묘하게 잘 어울리게 잘 나오고 가장 중요하게 메모지가 사실 쓰고 볼 때 편한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이건 정말 딱입니다. 색이 예쁜 것은 물론 디자인도 깔끔하고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런 거 상당히 중요합니다.. 사회적 체면으로 인해(?) 너무 캐릭터성이 가미된 건 개인 다이어리랑 업무 일지에 소소하게 스티커처럼 붙여두는데, 이건 대놓고 붙여놔도 좋은..(?) 짱이에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또한 위클리인만큼 일자를 쓸 수 있는 동그라미와 Mon/Tue/Wed/Thu/Fri/Sat/Sun 요일이 적혀있고, 가장 위에 금주의 목표와 또 그 위에는 달을 작게 표시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칸이 생각보다 좁지 않아서 두 줄까지는 상당히 편하게 쓸 수 있더라고요. 한 주씩 기록하기 너무 좋은 용도인 것 같습니다. 한 장으로 한 주, 즉 4장이면 한 달이라 상당히 오래 사용이 가능하죠 그냥 당장 이것만 봐도 거의 1년 가까이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천 원 밖에 안하는데.. 왜.. 안 사..? 말이 절로 나옵니다.. 그래서 제가 몇 개 사서 이건 지인들에게도 나눔을 좀 해줬어요. 다들 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고 합니다. 괜히 만원으로 여러 명에게 뿌듯해지기 가능.... 생색내는 것도 아니고 아무 날도 아닌데 주는 선물.. 상당히 서프라이즈 하고 괜히 기분 좋잖아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문구 좋아하는 친구들!!) 지인들에게 이런 선물을 소소하게 하는 편인데, 주는 저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할 일  목록 점착 메모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투두리스트!!  즉, 이번 상품처럼 진짜 중요한 거를 하루에 한 두 개 적는 것이 아니라 좀 디테일하고 많이 적어야 할 때.. 특히 저는 일의 우선순위를 두면서 처리하는 입장입니다. 프로 n잡러는... 이런 시간 분배 우선순위가 정말 중요해요. 이 흐름 놓치면 와장창...... 파워 J 스트레스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런 저에게 완전히 유용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벌써 반 이상 써버렸어.. 또 사야 될 것 같더라고요... 그치만.. 너무 유용해.... 사이즈도 작고 컴팩트해서 귀여워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주간 점착메모(50매입) 104501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