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4월 1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케어베어 아이템들과 마우스 그리고 클리어 트레이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가지고 왔는데요, 정말 여태 못 구하다가 구한 상품부터 새로 발견한 상품들까지! 정말 다이소는 가위 사러 갔다가 만원 이만 원어치씩 담아 온다는 마법의 공간인 것이.. 신뢰가 가지 않을 수 없다.. 아무튼 이번에도 신상품으로 보이는 아이들과 사고 싶었던!! 것까지!! 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주입니다.... 

 

 

 

우선 첫 번째로 케어베어 링노트 스티커 세트입니다 사실은 링으로 된 건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도안을 보니까 생각보다 되게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이건 하나정도는 사야겠다 싶어서 냅다 구매했습니다. 나름대로 표지도 있고, 안에 3가지 디자인이 각 5장씩 구성되어 있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는 케어베어 말랑말랑 키링입니다. 고양이와 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이게 케어베어의 베어라는 정체성을 제대로 가지고 있나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단 곰이 귀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되게 귀여우면서 말랑 키링이라는 캐릭터 정체성에 이 귀여운 동물들이 되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고요. 

 

 

 

세 번째는 아크릴 키링 세트입니다. 사실은 진작 사고 싶었는데, 어디를 봐도 재고가 남아 있지를 않고, 다 팔려있고 그러다가 결국 하나 남아 있는 걸 어디 매장에서 사서 냅다 구매했습니다 진짜 너무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나와서 마음에 들기도 했고, Y2K와 하이틴 느낌을 적절하게 섞어서 예쁘게 잘 나왔더라고요. 

 

 

 

네 번째는 포토카드 틴케이스입니다. 저번에 나왔던 네모와 달리 이거는 하트입니다! 하트모양으로 뿅 튀어 나와 있어서 주변에 스티커만 붙이고 포카만 넣어도 바로 탑꾸 한 것처럼 완성이 되겠더라고요. 

 

 

다섯 번째는 무선 무소음 마우스입니다. 무선 마우스인 것도 그렇지만 다른 것보다 팬톤 컬러로 너무 이쁜 마우스더라고요? 보자마자 이건 사야 돼..! 하면서 냅다 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네이비 색도 같이 있던데 이것도 살 껄.. 하는 후회가 들더라고요.. 되게 작고 귀엽습니다.

 

 

마지막 여섯 번째는 클리어 트레이입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펜이 꽂아지는 형식의 트레이와 이렇게 평평한 형식의 트레이가 있는데, 자주 사용하는 마테 쌓아두던지 아니면 높이가 낮은 피규어들 전시해 두면 참 좋을 것 같았고, 높이를 자유자제로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클리어 트레이라서 디자인 자체가 깔끔하기도 하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군이 되게 다양하게 준비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정말 단 하나도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이 없었어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케어베어_링노트스티커세트(15매입) 1049898 1000
케어베어_말랑말랑키링(2개입) 1042078 1000
스탠딩조립식키홀더 1045965 1000
폴꾸_포토카드틴케이스(스티커포함)1000 1044244 1000
팬톤_무선무소음마우스 1035696 5000
3단조립형수납꽂이(약11.5*7.5*24 cm) 1045465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