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케어베어 말랑말랑 키링 고양이와 토끼의 환상적인 조화 (1042078)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돌아온 케어베어 말랑말랑 키링을 가지고 왔습니다. 더 이상의 말랑말랑 키링은 없다.. 아크릴만 사야겠다 다짐하였지만.. 다른 거 사려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이 키링... 보자마자.. 정말 잠시 망설이고 독특한 모양새 때문에라도 이건 사야겠다 싶더라고요. 케어베어의 이름에 맞게 베어 즉, 곰의 형태를 띄고 있는 오리지날 아이들도 좋지만, 이런 식으로 다양한 동물들로 꾸며진 아이들도 처음에는 약간 적응이 안 되고, 뭔가 이게 공식이라고? 이런 생각도 있었는데, 계속 보다 보니까 너무 매력적이고 이거밖에 안 보이는 거에요... 근데 이걸로 키링이 나왔는지는 전혀 몰랐었는데 보니까 있더라고요.. 완전히 마음에 쏙..! 

 

각 색상에 걸맞는 노랑 고양이와 노랑 군번줄 그리고 파랑 토끼와 파랑 군번줄... 너무너무 귀엽더라고요.. 이 컬러 군번줄이 실제로 달면 그렇게 이쁘거든요.. 개인적으로 콜북에 다는 것도 너무너무 귀엽고 좋아하는데 이 컬러 군번줄이 힙색 같은 작은 가방에 달면 얼마나 포인트가 되고 한눈에 쏙 들어오게요?! 

 

 

 

우선 하나씩 꺼내볼까요? 첫 번째는 주황색 고양이입니다. 위에 슬쩍 보이는 노랑색 군번줄이 보이시나요? 정말 샛 노랑 색이라 더 귀여운 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더라고요! 주황색인 것보다 노랑색이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신기한.. 그리고 우리의 고양이는 귀가 뽀용 하고 뾰족하게 튀어나와 있고, 꼬리는 슬그머니 S자로 구부리고 있엇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오동통한 두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베어 별과 하트도 포인트죠? 딱 케어베어만의 하이틴 감성을 이 상품은 케어베어의 배 속에 그려 넣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역시 케어베어하면 하이틴이죠! 

 

 

 

두 번째로는 파랑색 토끼입니다. 뒤에 폼폼이처럼 달린 뽕실한 꼬리가 일단 눈에 들어오는데요, 실제 토끼 색상과 비슷하게 군번줄 색상이 나오다 보니 이거는 뭔가 토끼 자체에 더 시선이 가는 것 같습니다. 

토끼 귀가 뾱- 튀어나와 있는 것도 그렇고, 베에 날개 달린 하트가 그려진 것도 그렇고, 발을 모으고 있는 것도 그렇고, 되게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저 에티튜드 갖춘 것 같은 손동작마저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무엇보다도 이 모양이 말랑말랑한 키링인 것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아크릴 키링이었으면 이 정도의 느낌이 안 났을 것 같은데, 말랑말랑한 키링이라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아크릴 키링 세트를 가지고 올 예정입니다. 사실 인스타에 공개되었을 때부터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렇게 재고가 없더라고요..?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 건지...  아무튼 겨우 하나 걸려 있는 걸 발견하여 냅다.. 집어왔습니다. 내일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해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케어베어_말랑말랑키링(2개입) 1042078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