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귀여운 쿼카 보조 배터리 전용 파우치 (104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쿼카 자수 파우치를 가져왔습니다. 제목에도 적었다시피 보조배터리 전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진한 갈색 파우치에 자수로 박혀 있는 모양새를 보니 굉장히 예쁘기도 하고, 안 그래도 기존에 쓰던 보조 배터리 통이 상당히 애매해서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바로 구매했습니다. 낡기도 하고 새로운 파우치 사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사이즈가 딱이다! 싶었거든요. 

 

자수로 하얀색으로 박혀 있는데, 색상이 진한 갈색으로 이루어져있다보니까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때 탈 걱정도 할 필요가 없고, 글자도 너무 귀염뽀짝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FONDEST 이거 아무리 봐도 다이소에서 빠진 글자 아닐까요? 아니 무슨 상품 살 때마다 저 글자 들어가 있는 상품이 은근히 많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지퍼는 이렇게 포인트가 되면서 동시에 어떠한 키링을 걸더라도 예쁘게 달 수 있는 하얀색 고리가 걸려 있습니다. 굉장히 사이즈가 큼지막한 동그라미 고리라서 어떤걸 달아도 심지어는 하나가 아니더라도 넉넉하게 달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그리고 손가락도 굉장히 잘 걸립니다. 그냥 눈으로 보지 않고도 만지고 슥- 하고 열기 편리해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너무 깊지도 않고, 두께가 있는 편도 아닌 정말 보조배터리를 넣기 딱 좋은 용도입니다. 안에도 엄청 깔끔한 거 보이시죠? 완전히 대 만족... 그리고 나름 스폰지까지는 아니여도 몰캉몰캉한 정도의 충격 방지는 가능한 파우치인 만큼 보조배터리용으로 올 한 해 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넣어보니까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배터리 (5000ah정도였던 것 같습니다)와 사이즈도 딱 맞더라고요.

이제 곧 여름이라 그런지 반투명 PVC 재질의 파우치가 많던데 저는 이상하게 속이 다 보이는 파우치가 분명히 편하기는 하거든요? 특히 여행가방에 챙길 때는 엄청 편리한데, 괜히 딱 사용하기 직전 아니면 안사게 되는... 그래도 굉장히 예쁜 그림 들어가 있는 거 많이 나왔더라고요. 저는 다른 것 보다도 10cm 솜인형이라고 하죠, 그거 들어가 있는 사이즈의 파우치가 나왔다고 해서 백날 다이소 돌고 있지만... 절때 나오지 않고요.. 잊을만하면 나오겠지.. 하며 기다리는 중.. 설상가상으로 품번도 몰라요 ㅋㅋ...ㅠㅠㅠ.....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귀여운 짱구 파우치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이미 파우치가 많기 때문에 추가로 살지 말지 고민을 했었는데, 다른 것 보다 내부에 진노랑색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그걸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습니다. 진짜 생각보다 크기도 큼지막하고 특히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거든요, 굉장히 추천합니다. 내일 상품 자세히 살펴보도록해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폭신자수파우치 1041721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