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알록달록 픽셀 데코 스티커팩 출시 (1053524)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픽셀 데코 스티커를 가져왔습니다. 평소에 픽셀이라는 소재로 된 게임부터 모든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이번 스티커가 나왔을 때도 엄청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컨셉으로 픽셀을 그려냈을지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픽셀이면 저한테는 뭘 하더라도 가산점 먹고(?) 들어가는 터라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진짜로.. 픽셀로 스티커 언젠간 나오리라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ㅋㅋ 픽셀로 뭐 할 만도 하다.. 하면서 말이죠 ㅋㅋㅋㅋ

 

 

순서대로 하늘/우주/메신저 컨셉입니다. 저는 각 컨셉 모두가 픽셀에 어울리지만 개인적으로 활용도는 메신저가 진짜 잘 쓰더라고요...? 저는 하늘을 더 잘 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핑크 색이라 생각보다 손이 안 갔던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하늘은 진짜 말 그대로 하늘.. 그 중에서도 구름 오브젝트를 꽉 채워서 구성하였으며, 큰 구름들 사이사이로 별과 달 그리고 무지개가 딱 끼어 있으니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자연물 중에서는 특히 구름이 가장 호불호 없이 많이 쓰이다 보니 모양은 마음에 들지만 핑크색이라.. 약간 쓰기 애매하더라고요. 물론 지극히 저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충분히 잘 활용하시겠죠? 애초에 저는 다꾸할 때 핑크 톤으로 잘하지 않아서 그러는 것 같으니까요 ㅎㅎ

다음으로 우주입니다. 우주는 저 개인적으로 다큐멘터리를 꼭 찾아보는 주제 중 하나일 만큼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특히 토성 모양이죠? 저 띠를 두른 모양을 너무 좋아합니다.. 저 개인적으로 픽셀하면 떠오르는 우주 전쟁이 바로 떠오르는 것이 아니겠어요?? 특히 별과 반짝이가 아주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주라는 소재를 마이너 하지 않으면서 충분히 귀엽게 잘 그려낸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신저입니다. 진짜 메세지를 보내는 것처럼 네모 네모난 메세지 창들이 있다 보니 특히 겹쳐서 사용하거나 하면 그렇게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이모티콘처럼 옆에 픽셀모양 하트를 간간히 붙여주면 그게 그렇게 잘 어울리지 않을 수가 없다니까요. 저 개인적으로는 매우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인물 스티커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일러스트 형도 있었는데, 저는 무조건 실사 인물 스티커 사야지 하고 생각하고 봤던 터라 두 종류의 디자인 모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실사라서 오브젝트 느낌, 흑백 느낌, 심플한 느낌 어디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추가로 더 구매하고 싶었는데, 없더라고요.. 어디서 구할 수 있는가... 단종은 말아라 아직 덜 샀다...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픽셀데코스티커(6매입) 1053524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