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드디어 실사 인물 스티커 출시? 고화질로! (1050893)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실사 인물 스티커를 가져왔습니다. 일러스트 버전으로도 나오기는 했는데 저는 실사 버전을 조금 더 선호하기도 하고, 실사 스티커들 진짜 엄청 비싼 거 아시죠? 그래서 그런지 저는 이거 보자마자 실사는 무조건 사야지!라고 했고.. 제 주변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매장마다 일러스트 인물 스티커는 간간히 보여도 실사가 진짜 계속 안 보이더라고요.. 제발.. 더 팔기를.. 쓰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이제는 신기루처럼 사라져 버린 스티커랍니다.. 또 사용하게 해 줘... 우선 전반적으로 소녀들이 한가득입니다. 제가 여자이기도 하고, 소녀를 가장 많이 써서 인물 스티커라고 다양한 사람이 많이 나오면 어쩌나 했는데 진짜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어린(?) 아무튼 제가 생각하는 발랄한 소녀들이 한가득이더라고요. 물론 중간중간에 아주 작고 소소한 오브젝트 들이 있기는 하지만... 이것보다 메인은 이 상품의 품명이기도 한 인물들입니다. 각자 다양한 활동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상황에 맞춰, 혹은 스티커를 두고 싶은 곳의 위치를 생각하여 적당한 곳에 잘 둘 수 있습니다. 

시계와 램프 그리고 곰돌이, 양말, 신발 등 하나의 판에 들어있는 것이라고 는 믿어지지 않을 통일되지 않는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옆에도 커피에 모자 그리고 자동차에 에코백... 진짜 통일되지 않지만 오히려 이래서 더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거 아시죠? 그리고 사실 저의 소소한 소망인데 언젠가... 케이크 diy 스티커만 내지 말고 커피나 베이커리 류도 diy..? 처럼 뭐라도 나오면 좋지 않을까... 사실 근데 안 나올 가능성이 더 높다는 건 알아서 그냥 제가 원하는 사진 프린트해서 쓰는 방법을 택하고 있기는 합니다. 

 

 

참! 그리고 화질이 혹시 깨지거나 할까봐 고민하신다면 전혀 망설이실 필요가 없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엄청 고화질에 뚜렷한 모양들을 가지고 있거든요.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또 너무 작지도 않아서 딱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교육용 스티커라고 나왔지만 저 같은 다꾸러들에게는 어림도 없지! ㅋㅋ 하는 마음으로 구매한 알록달록한 큰 별과 하트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크고 이쁜데요.. 애초에 교육용이라 집게로 잘못 집다가 잘 찢어지기도 하고, 구겨지기도 하고.. 그 흔적이 남으니 아주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만.. 저는 일단 굉장히 짙은 색상의 스티커라 색다른 느낌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오브젝트 인물스티커(4매입)데일리 1050893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