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교육용 스티커라 쓰고 다꾸용으로 쓰는 대왕 스티커 나뭇잎와 꽃 버전 (1052566)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교육용 스티커 그 두 번째로 나뭇잎과 꽃잎버전을 가져왔습니다. 어제보다 둘 다 색상의 종류는 좀 더 작은 편이나 여전히 귀엽고 큰 크기의 스티커임을 자랑하고 있으니 만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럼 이제 하나씩 살펴볼까요? 

 

 

 

첫 번째는 나뭇잎입니다. 전반적으로 초록계열이 아닌 색상을 사용할 수 없는 주제가 아니지 않을까 싶지 않으셧나요?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했고, 이게 아니라면 그나마 가을의 낙엽처럼 붉은 계열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초록색 푸릇푸릇한 나뭇잎들로 한가득 구성된 스티커로 나왔더라고요. 사이즈도 다양하고 색감 역시 다양해서 이리저리 광범위하고 예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나뭇잎이 정직하게 생긴 듯하면서 꽁다리가 옆으로 획- 기울어져 있는 것이 굉장히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색상은 전반적으로 초록초록한 계열을 품고 있고, 크기도 비슷해서 겹치던지 아니면 이 나뭇잎을 밑에 깔고 아기자기하게 꾸미기 딱 좋더라고요.

 

 

두 번째로는 꽃입니다. 말 그대로 큰 꽃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요, 색감은 방금 본 나뭇잎과는 다르게 빨간색 / 주황색 / 노랑색 / 보라색 등 무지개빛깔이 모두 다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서도 알록달록해서 꾸미기 쉽고 예쁠 것 같더라고요. 꽃의 모양 자체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기본 꽃 모양이라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안에 뭔가 효과음을 적어서 붙여도 귀여웠고, 캐릭터를 넣어도 귀여웠고... 뭔가 꽃이라 그런가 배로 더 귀여운 것 같았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두 상품은 사실 하나처럼 세트로 사용하기 딱 좋았습니다. 아래 나뭇잎을 깔고 그 위에 꽃을 얹은 모양새로다가 꾸미기 시작하면 딱 좋더라고요.  두 가지 다 원색을 가지고 있어서 색감적으로 안 어울리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정리하면 

1. 원하는 나뭇잎을 깐다!
2. 꽃을 그 위에다가 올린다!
이때 나뭇잎과 꽃의 위치를 정교하게 잘 맞춰서 사이사이 각자의 색이 잘 보이도록 할 것
3. (선택) 다른 포인트가 될 만한 크고 작은 컨페티나 예쁜 색의 펜으로 글자나 모양을 그려줘서 포인트를 넣어준다!

이런 방식으로 사용하면 정말 누가봐도 교육용 스티커인 것이 티가 하나도 안 나거든요 ㅋㅋㅋ 꼭 한 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리는데, 이 방식은 어제 소개드렸던 별과 하트보다는 지금 이 스티커에 딱 잘 어울리니까요. 꼭 이걸로 한 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는 제가 그렇게 사고 싶어서 온 매장을 돌아다녔던 현금 바인더부터 시작해서 이건 꼭 사야 돼 싶었던 다이소 공식 굿즈부터! 귀여운 키링까지 다양한 아이들을 가져올 예정입니다. 하나하나 상세 사진도 찍고 다양한 상품들도 소개드릴 예정이니 차주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교육용스티커(10매입)큰꽃나뭇잎 1052566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