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태그 브로우 펜슬 , 얇고 그리기 쉬워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 (1045432)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태그 브로우 펜슬을 가져왔습니다. 3가지 색상이 있으며 저는 그중에서도 잘 어울리는 색상이었던 라이트 브라운을 가져왔습니다. 

 

 

 

옆에 태그 슬림 브로우 펜슬이라고 적혀 있으며,

 

 

 

쉽게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솔이 있는데, 이것도 이 펜에 맞게 얇게 나와서 여러 번 그어도 자연스럽게 연출이 될 것 같았습니다. 

 

 

 

대망의 얇은 브로우! 보이시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이것의 1.5배 정도 되었는데, 그거는 솔직히 한 번 잘못 그으면 다시 지우거나 심지어 깔끔하게는 안 지워져서 불편했는데, 이거는 솔직히 한 두 번 잘못 그어도 티도 안 날 뿐만 아니라 되게 자연스러운 눈썹처럼 되서 완전히 제가 원하는 모양을 디테일하게 그릴 수 있다는 점에서 와... 주변에서 추천을 하는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고요. 조심조심 살살 만 쓴다면 가성비 뽕뽑을 것 같아서 전 솔직히 다 사용한 후에 재 구매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애쉬로..? 

 

색상 별로의 간단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3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나하나 조금씩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니, 제가 느낀 선에서 다른 점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다크브라운
셋 중에 가장 진한 색상으로 눈썹을 한 번에 좀 진하게 그리고 싶다고 하면 추천드리는 색상입니다. 아무리 진해도 확실히 브라운은 브라운이라 숯검둥이처럼 보이는 색상은 아닙니다. 다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브라운 중 가장 진한 브라운입니다. 차분한 느낌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02 애쉬브라운
개인적으로 이것도 라이트 브라운과 매한가지로 라이트 한 느낌이어서 03번과 굉장히 고민했지만 산 거는 라이트 브라운입니다 ㅋㅋ 물론 이건 지극히 개인 취향이라서 애쉬 브라운 색상도 되게 예뻤거든요. 

03 라이트 브라운
말 그대로 가볍고 밝은 여리여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라이트 브라운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눈썹이 좀 진한 편이라서 얇은 색을 가지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마침 이게 제가 찾던 상품과 가장 유사한 색상이지 않나 싶어서 선택하였습니다. 

여러분.. 얇아서 좋지만 조금이라도 힘을 주면 펜슬이 굉장히 쉽게 잘 부러지거든요...? 조심히 사용하세요.. 저도 아주 조금이지만 한 번 부러진 이후로 굉장히 조심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리여리한 색과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제가 드디어! 마스카라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쓰던 게 있었는데, 뭐랄까... 너무 자주 안 써서 그대로 유통 기한 지나서 버렸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또 근래에 이런저런 쓸 일이 하나둘씩 생겨서 하나 사야겠다 싶었는데, 또 제가 마스카라 자체를 그렇게 많이 쓰지도 않으니까 가볍게 쓰려고 다이소에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태그 슬림 브로우 펜슬 3호 라이트 브라운 1045432 3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