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은박 제본노트, 만년필을 버티는 두툼한 종이 노트? (1049823)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은박 제본 노트를 가져왔는데요. 2000원이라 처음에는 오 노트 하나에? 이럴 수 있는데, 아니요.. 다른 디자인이 무려 3권 들어가 있는 상품입니다. 심지어 종이의 질이 상당히 좋아서 저도 이걸 추천한 이유가 만년필 잉크도 버티는 수첩들은 원래 되게 비싼데, 이거는 완벽히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버티면서 동시에 예쁜 디자인이라서 추천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금박보다는 은박 파인데, 이게 딱 은박으로 되어 있기도 하고, 보라색은 나비, 초록색은 고양이, 하늘색은 고래 이렇게 되어 있어서 뭐랄까 색에 딱 알맞는 디자인이면서 되게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적당한 유선노트 내지가 나오는데, 정말 종이가 헐렐레팔렐라 바람에 흩날리는 느낌이 아니라 진짜로 딱 단단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실제로 여러 가지를 써봤는데, 잉크를 쏟는 게 아닌 이상 비침 현상이 그렇게 심하지 않은 것이, 솔직히 아예 안 보인다 이렇게 말은 못 하겠는데, 어느 정도 흐린 눈 해줄 수 있을 정도의 비침이다.라고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만년필 찍먹 하고 싶은데, 펜촉이나 잉크에 이미 돈을 어느 정도 사용 해야 되기 때문에 종이나 수첩에서까지 많이 활용할 수는 없는데, 이 수첩으로 돈을 꽤나 많이 세이프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사실 저는 만년필의 핵심은 펜촉 그리고 잉크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워낙 글씨가 예쁘지는 않아서 남에 꺼 보고 따라 하거든요. 근데 그 행위 자체에서 꽤나 만족감이 오는 힐링되는 건강한 취미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한 번쯤은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제 막 취미 시작하시려는 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갑자기 생각났는데, 다이소 만년필 있거든요? 그것도 다른 것 말고, 여러 잉크 막 쓰는 활용을 하기는 싸니까 괜찮아서 취미를 할 생각이라면 한 두개 정도 저렴한 거 쟁여두는 거 추천드립니다. 또 잉크 굳었거나 약간... 곰팡이... 등 여러 이슈로 한 번 안 버려도 되나 실험이라도 해보고 싶을 때 비싼 만년필 쓸 수 없잖아요.. 특히나 이럴 때 매우 매우 추천드립니다. 정말로....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비싼 만년필이 쉽게 고장 나기도 하고... 돈이 꽤나 많이 나가기에 다이소 껄로 시험용으로 몇몇 개 사놔야 된다는 것을... 흑...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겠습니다. 다음주는 엄청 다양한 종류의 마스킹 테이프를 가져올 예정인데요, 보석 십자수도 예쁜 거 하나 있어서 집어왔고, 나머지는 다 마스킹 테이프로 진행될 예정이니까 디자인 하나하나 잘 살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정말 엄청 예쁘거든요. 이게 다이소다? 절때 믿기지 않을 정도의 개인 작가 마스킹 테이프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비주얼이더라고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실제본 은박 유선노트(30매입X3권) 1049823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