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11월 2주차 다이소 심플한 오피스스러운 마테와 스티커 시리즈 모음집 zip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 새로 나온 심플하지만 오피스스러운 체크리스트부터 제가 정말 불렛저널 같은 곳에 활용하기도 딱 좋을 듯한 디자인의 마스킹 테이프와 스티커 세트를 가져왔습니다. 이런 비슷한 거 텐바이텐이나 아트박스 등에서 많이 봤었는데 가격 아직도 기억나요.. 물론 양은 좀 다르겠고, 스티커의 질은 다르게 씨만 거의 5500원에서 6000원 사이였거든요. 그래서 와.. 비싸긴 한데 또 이거는 무난하고 심플하니 잘 활용하는 친구라서 안 살 수가 없어서 그나마 하나 다 쓰고 하나 또 사고 이런 식으로 소비했던 디자인들이어서 이게 다이소에 나온다고? 하는 생각으로 여러 개씩 구매했습니다. 혹시나 또 언제 사라질지 저는 모르는 일이니까요 ㅎㅎ


 

 

 

첫 번째입니다. 키스컷마스킹테이프로 정말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화살표들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활용도가 정말 좋은 것은 물론이요.. 굉장히 스티커가 얇은 대신에 오히려 뒷면이 비치는 반투명 타입이라서 글자를 하나도 가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단순히 다꾸가 아니라 업무용 혹은 공부 다이어리 작성용 등 여러 가지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두 번째는 방금 첫 번째에 보여드린 거랑 동일한 재질인데 모양만 주제만 도형이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세 번째는 이지컷 마스킹 테이프입니다. 사실 다이소에서 이지컷 비슷한 게 나온 적은 있지만 진짜 생각보다 너무 안 떨어져서 늘 가위로 자르고는 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것은 정말 말 그대로 '이지'컷으로 나와서 너무 활용도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워낙 날짜 요일 이런 스티커들은 엄청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서라도 좋았습니다. 

 

 

 


네 번째입니다. 제가 날짜만큼이나 좋아하는 테마죠~ 체크리스트입니다. 매일매일을 체크할 수 있고 무려 4개 만으로 한달을 그릴 수 있는 아주아주 가성비 좋고 귀엽고 깔끔한 아이입니다. 저 개인적으로 매일 회사 일을 하고 나면 하루의 등급(?)을 스스로에게 매기는 습관이 있는데, 그때 사용하기 딱! 

 

 

 

 

다섯 번째입니다. 메모 가능 스티커팩인데 이걸 어떻게 안사죠? 심지어 심플한 디자인이라 여기저기 활용도 최고... 메모지보다 훨씬 좋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있던데, 눈이 편안한 색상으로 겟!

 

 

 


여섯 번째입니다. 알록달록 옹기종기 모여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체크 스티커들입니다. 화살표들이랑 체크하는 것들이 많아서 아주 활용도 최고입니다. 보통 이런 류의 스티커들은 한 두 개씩 활용 못하고 남아 있다가 자투리 스티커 버리고는 하지 않으신가요? 이 디자인들이 진짜 활용할 만한 스티커들만 잘 담은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를 시작으로 디자인 하나하나를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만큼 심플한데 쓸만한 디자인들이 한가득이라 정말 활용도가 높을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이제 저는 손이 작거나 섬세한 편이 아니라 이렇게 작은 스티커일수록 무조건 집게를 활용해서 사용해야 된다는 단점 아닌 단점이 있지만, 원하는 곳에 정확히 붙일 수 있기도 하고, 손에 붙으면 스티커 은근히 안 떨어지는데 특히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 같이 얇은 스티커들은 더더욱이나 구겨질 가능성이 높잖아요. 아무튼 생각보다 스티커가 조금 얇다는 걸 그걸 제외하고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색감... 최고입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30 mmX4 m)화살표 1054812 1000
키스컷 마스킹 테이프(30 mmX4 m)도형 1054811 1000
이지컷 마스킹테이프(6/10/14 mm)(4개입)날짜 1054804 1000
이지컷 마스킹테이프(20 mmX4 m)(2개입)데일리 1054869 1000
모조지 스티커(5매입)라벨 1054709 1000
도형 데코 스티커(4매입) 1057104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