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11월 3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귀여운 스티커들만 있는 줄 알았는데, 메세지 카드까지 있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사실 스티커만으로 한 주를 꽉 채워서 가지고 올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예상치 못한 귀여움 필통과 메세지 카드를 추가로 구매하여서 어찌저찌 이번 한 주가 구성되게 되었습니다. 한 번 하나씩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 사진이 전반적으로 알록달록 하지요? 


 

 

 

 

첫 번째입니다. 이 필통을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귀엽고 감성템으로 딱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구매했는데, 카페가거나 평소에 펜 몇 자루 챙길 때 작은 필통 필요하잖아요. 그럴 때 사용하기 딱입니다. 사실 하얀 색상이라서 제가 좀 걱정 하기는 했거든요? 그런데 예쁘기는 하니까... 그냥 하나 구매했습니다. 

 

 

 

 

 


두 번째입니다. 메세지 카드입니다. 투명 카드와 종이 카드까지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4세트이기 때문에 넉넉히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단 디자인이 굉장히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심플하고 시원한 감성이 한가득 담겨 있답니다. 물론 지금의 계절감과 맞는 주제는 아니지만 정말 이쁘죠? 게다가 돌고래가 너무 또렷하게 웃고 있는 저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U'이 표정 같아요.

 

 

 

 


세 번째입니다. 수채화 플라워 스티커 세트입니다. 사실 제가 물감으로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해서 그런지 이런 수채화 감성 스티커만 보면 꼭 하나씩 홀린 듯 사게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게 이렇게 합쳐서 보면 어디에 어떻게 써야 되나? 싶은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실제로 하나씩 붙이면 어느 주제더라도 귀여운 포인트가 되도록 꾸미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입니다. 작고 귀여운 아이템들이 한가득 들어 있는 데코 스티커입니다. 보자마자 이건 너무 귀엽다 싶기도 했고, 먼슬리나 위클리 그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포인트가 되도록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았고, 디자인 종류도 정말 어마 무시하게 다양한 것이 활용도 최고겠더라고요. 양면으로 다른 디자인 2가지씩 2장이 들어있어서 아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입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알파벳 스티커입니다. 뭐랄까 키치한 느낌 하이틴 느낌이 한가득이라서 각 2가지 디자인인데, 디자인은 달라도 색감이 비슷해서 그런지 이 두 가지를 섞어서 사용해도 굉장히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알록달록하니 진짜 색연필 혹은 크레파스로 그린 것 같은 느낌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여섯 번째입니다. 계절 스티커팩인데, 이건 진짜 개인 작가 스티커가 아니면 뭐랄까... 다이소 스러운 느낌 1도 없는 친구,, 사재기해야 되는 친구..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는 필통을 시작으로 귀엽고 깜찍하고 유용한 아이템들 그리고 스티커들까지! 제대로 살펴보도록 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뭐랄까.. 추신?으로 하나 남겨두자면 저는 구하고 싶은 화장품 류도 정말 많은데.. 품절 대란 때문에 아직 못 구하고 있는 것도 꽤 되거든요... 그런 것들도 구하게 된다면 제 목표(?)는 한 주 시즌으로 가져오는 것인데, 제가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똑딱이캔버스필통 1045214 2000
풍경 투명 카드세트(4세트) 1054303 1000
수채화 플라워 스티커(3매입) 1056603 1000
일상 미니 데코스티커(4매입) 1057105 1000
컬러풀 알파벳 스티커(4매입) 1057106 1000
계절 꾸미기 스티커(4매입)여름가을 105653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