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귀여운 동물이 한가득 담긴 계절 스티커팩 (105653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계절 스티커팩이라는 이름으로 개인작가 뺨치는 엄청난 퀄리티의 스티커가 나와서 가져왔습니다. 아니 정말 너무 자그마하고 귀여운 동물들이 각각의 계절 테마에 맞춘 디자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다이소 것인 줄 모르고 그냥 보면 뭐랄까... 진짜 개인 작가 스티커라고 해도 하나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이더라고요. 


 

 

 

한 번 제대로 살펴봅시다. 첫 번째입니다. 전반적으로 여름 테마를 여름~ 여름~ 하게 담고 있는데요. 첫 장은 고양이입니다. 여름 하면 장마를 빼놓을 수 없죠. 그리고 뭔가 비 하면 고양이 함께 떠오르기 마련인지라서 비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물방울과 이에 어울리는 푸른 꽃 수국이 한가득 차 있으며, 고양이가 꽃을 붙잡고 날아가는 모양새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특히 노란 우비를 쓰고 있는 고양이가 아주 그냥 귀여운 유치원생 같고, 너무 귀엽습니다. 
다음으로 노오란 강아지입니다. 전반적으로 몽글몽글한 강아지가 바다에서 뛰어놀고 있고, 특히 저 물장구치고 있는 강아지가 진짜 귀엽더라고요. 

 

 


다음으로 토끼입니다. 가을 분위기가 한가득 담겨있는데에다가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독서하는 모습이 아주 한가득 담겨 있어요. 옆에는 비슷한 색감의 곰돌이가 있습니다. 얼핏 보면 토끼랑 곰돌이 구분이 안 가실 수도 있는데, 귀를 자세히 보면 그리고 색감도 자세히 보면 곰돌이가 조금 더 동글동글하고, 진한 색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테마도 전체적으로 지하철에 풍경 감성을 가득 담고 있어서 어디 가벼운 국내 여행 갈 때 사용하기 딱 좋은, 특히 단풍 여행 같은 거 갔을 때 사용하기 딱 좋아 보입니다. 단풍잎과 구름 이 사사로울 것 같은 요소들의 조합이 이번 스티커의 디자인을 더욱 디테일하게 높혀주는 것 같습니다. 곰돌이도 자세히 보면 되게 할만한 자세들을 취하고 있어요. 핸드폰 보면서 것는 것과 귀마개 쓰고 있는 것, 커피 마시며 하늘 보고 걷는 것, 앉아서 핸드폰 하거나 졸고 있는 것 등등 정말 일상에서 일어날법한 일들을 가득 담고 있는 만큼 공감도 잘 될 것 같고, 활용도도 높을 것 같습니다. 화룡점정으로 두 가지 모두 스티커 하단에 엄청 예쁜 깔만한 배경이 한가득인만큼 그냥 이거 하나 밑에 깔고, 위에 캐릭터 스티커랑 포인트 스티커들 붙이면 딱일 것 같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제가 엄청 많이 사뒀었던 애니커리어 상품들... 드디어 찾았거든요? 하도 물건을 많이 사다 보니까 제가 기억도 못하게 어디 있는지도 모르고 잃어버렸었단 말이죠.. 근데 마침 또 한 번에 제가 와라락 넣어 뒀나 봐요. 딱 보이길래 보고 냅다 가져왔습니다. 다음 주에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계절 꾸미기 스티커(4매입)여름가을 1056537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