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그림을 못그리는 사람도 편히 그릴 수 있는 도형 꾸미기 모양자 (1049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도형 꾸미기 모양 자를 가져왔습니다. 3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이 들어가 있으며, 풀려있는 모양은 펜에 대고 덧그리면 모양대로 쉽게 그림을 완성할 수 있어서 모양 자 사용 훟에 중간의 끊어진 부분들을 이이서 완성하도록 하여 이 모형자로 찍힌 글씨의 완성도를 높히게 만들었더라고요. 제품이 얇아서 강하게 힘줘서 쓰면 파손된다고 해서 저 진짜 여리여리하게 색연필로 그리고 난 다음 도안이 찍혀 나온 종이를 보고 원하는 색감의 농도에 맞춰서 활용하였습니다. 

모양 자를 따라 선들을 그어서 활용할 수 있었는데요. 가 쪽 테두리만 그리고 슬라이드를 친다던가, 아니면 일부러 전자 느낌으로 끊어지게 글씨를 한다던가 색상을 섞어서 알록달록하게  그린다던가 하는 다양한 연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고 알록달록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양자인데,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L 홀더? 같은 재질입니다. 색상도 당연히 네이비/브라운/핑크로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그냥 손바닥 정도보다는 조금 더 큰 자라고봐주시면 됩니다. 엄청 두껍거나 한 재질은 확실히 아니라서 진짜 가위, 칼 조심히 두고 자 옆에 절때 X.... 




 

.

첫 번째는 진짜 아이콘들이 가득입니다. 그런데 진짜 활용도는 높겠더라고요. 저희 일상에 녹아서 무조건 평소에 쓸 수 있을 만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이라서 이것도 잘 사용하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정말 솔직하게 이번 이거 도형 모양 자를 사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다음에 있습니다. 

두 번째에 나오는 말풍선인데요. 모양이 너무 다양하고 이런저런 활용하기도 좋은 데다가 제가 선이나 이런 걸 예쁘게 잘 못 긋거든요. 진짜 투박 그 자체로 긋기 때문에 이거는 삐뚤빼뚤하지 않게 딱 맞춰서 예쁘게 꾸미는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세 번째입니다. 이건 그냥 평범한 도형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는데, 저는 이거 가지고 예를 들어 줄줄이 네모로 볼륨처럼 표현해서 데코레이션을 하기도 하고요. 별도 아기자기하게 사이즈가 다양하니 다꾸 완성하면 여기저기 해당 테마에 알맞는 색상으로 흩뿌려서 별 가루 뿌리는 조미료 뿌리는 느낌으로다가 꾸미기도 하고요. 이래저래 활용도가 진짜 높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포켓몬 보자마자 안 그래도 시리얼이 다 떨어져서 사러 갔어야 되는데 마침 이거다! 싶었던 초코링 시리얼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1+1인 것도 그렇고 가격도 합리적이었는데 포켓몬 스탠드까지 있다니까.. 사실 약간 기대했던 것과는 달라서 아쉬웠지만 과자 샀는데 딸려온 것치고는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나름 처음 먹어보는 건데 추천할 만하다 싶어서 가져왔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품번 정리표>

품명 품번 가격
모양자(도형/3개입) 1049352 1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