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일본제 포카, 슬리브를 잔뜩 넣을 수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 (55344296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한국제랑 일본제 이름으로 동일한 케이스가 있길래 그중에서 뭘 가져야 되나 고민하다가 이거다! 싶어서 일본 제로 구매한 통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이런 덕후 물품의 근본은 약간 일본이다 라는 생각이 있잖아요. 심지어 동일한 가격이라면 더욱이나 제가 이 케이스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 칸막이 용지도 2장이나 있는 걸 보고 이거다! 싶었거든요. 케이스 앞에 붙여져 있는 스티커는 걱정하지 마세요! 끈끈이가 강해 헤어 드라이기를 따로 써야 되는 그런 스티커가 아니라 손톱으로 살짝만 떼면 쫙 벗겨지는 그런 스티커랍니다. 



 

 


칸막이 종이입니다. 당연히 케이스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고요. 제가 마침 이런 통을 구하게 되면 탑로더랑 슬리브 사이즈 별로 넣어야 곘다 싶었던지라서 딱 2장이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안 그래도 일반/점 보 순으로 꼽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그리고 혹시나 이 케이스를 여러 개 산다면 여기 통의 위와 아래에 각각 홈이 파여져 있어서 딱 꽂으면 바로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여러 개를 사서 쌓더라도 좋을 것 같던데, 괜히 제가 불안해서 저는 딱 2개 정도만 쌓아서 편리하게 사용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만 넣어보니까 카드 굿즈 여기에다가 한 번에 보관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말이죠.. 바로 추가 구매 예정입니다. 

 

일단 끝에서부터 점보 탑로더, 일반 탑로더, 점보 슬리브, 일반 슬리브 순으로 쪼르륵- 넣어 봤는데요. 진짜 엄청 많이 넣었는데도 넉넉하더라고요. 지금 사진은 일단 탑로더만으로 반 채운 거고, 남은 슬리브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통에 들어가지 않은 여유분들만 꽉 채워 놨는데 그래도 케이스가 한 엄지손가락 들어갈 정도?의 여유가 있어서 되게 놀랬습니다. 생각보다 슬리브나 탑로더가 얇은 건지 아니면 이 통이 커서 진짜 많이 들어가는 건지 의문이었는데, 제가 봤을 때는 둘 다인 거 같아요. 순서대로 제가 너무 과대평가하고, 과소평가했던 것이 아닌지.. 

아무튼! 반투명이라서 밖에서 내용물이 보이기도 해서 혹시나 내용물을 쌓아서 보관하더라도 나중에 찾기도 편리하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너무너무 귀여운 네모네모 빔을 맞은 듯한 네모 반듯한 스티커가 한가득!! 디자인이 네모난 건 아니고 스티커가 네모 내서 저는 뭔가 이거는 스탬프 스티커다 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어느 다꾸에 활용하더라도 아주 기분 좋게 활용할 수 있더라고요. 이름은 미니 네모의 일상 스티커이며, 무려 4가지의 디자인이 각기 다르게 1매씩 들어가 있는데, 스티커 자체가 작은 스티커라서 스티커 갯수도 장난 아니게 많아요. 활용도도 장난 아니니까 디자인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번 정리표>

품명 품번 가격
일본제 포토카드전용 수납박스(S사이즈) 553442960 1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