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LUNA 하이라이터 컨실러 팔레트 (106066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투에잇 스킨 커버 컨실 팔레트 01 톤커버를 가져왔습니다. 피부 결점에 맞게 블렌딩하여 커버 및 코렉팅 연출이 가능한 컨실러인데요. 뭉침 없이 쫀쫀한 제형이라 진짜 파운데이션 올리는 것 처럼 발리더라고요. 밀착 커버란 이런 것이다.. 라는 걸 보여줍니다. 저는 참고로 맨 얼굴에는 아직 사용해 본 적 없고 뭔가 컨실러는 맨 얼굴에 잘 쓰지는 않게 되더라고요. 썬크림 + 파운데이션 다음 절차로다가 컨실러 해줬는데 피부 들뜸 하나도 없이 출근길부터~ 퇴근길까지! 안전하게 사용 했답니다. 추가 화장이 필요가 없더라고요.. 완전 대박.. 컨실러 펜슬을 잠시 고민했던 과거의 저를 매우 내려치며(?) 붓으로 블렌딩해서 쓰는 팔렛트형 컨실러가 최고다! 하는 진짜 추천하려고 상자 급하게 꺼내온 거거든요.. 컨실러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거 한 번 써보시죠..  참고로 저는 메이크업을 그리 잘하는 사람이 아닌데도 좋다고 하는 거니까 어지간한 분들은 쉽게 소화 되실 꺼에요.



 

 

 

 

색상은 순서대로 라이트베이지(좌)/미디엄베이지(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지는 않았지만 02톤 코렉팅 라이트 라고는 약간 하이라이터마냥 피부 톤 정돈해주고 밝혀주는 그것도 있더라고요. 노랑색이랑 보라색인가 그랬는데 저는 휘뚜루마뚜루 쓸 흉터 커버용 컨실러가 필요했어서 01번을 샀습니다. 확실히 제가 필요한 그 용도에 맞는 상품이더라고요. 이제 다이소에 화장품 브랜드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뭘 사야 되나 한 참을 돌아다니면서 고민 했거든요. 진짜 선택지도 너무 많고 뭘 사야 되나.. 싶어서 말이죠. 아무튼 그래도 마음에 드는 걸 딱 집어서 다행입니다. 제가 원하는 용도로 쓰기 딱입니다.

 

 

 

 

 


실제로 써보니까 라이트 베이지는 진짜 라이트해서 조절이 쉽더라고요. 라이트 베이지는 딱 잡티나 다크서클 커버 용인데, 제가 다크서클이 좀 있는 편일 진짜 잘 쓰더라고요.. 미디엄 베이지는 결점/ 진한 점 커버용인데, 제가 또 광대 쪽..? 왼쪽 뺨에 약간 점 흐릿한 게 있거든요? 애매해서 약간 잘못 보면 잡티라 날에따라 다르지만 아예 아이라인으로 점을 그리거나 아니면 지워버리는데, 그거 커버하기 딱이라 좋았습니다.

 

이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아주아주 많은 슬리브와 탑로더가 꽉 꽉 들어가는 딱 맞는 것이 아니라 진짜 넉넉하게 보관 가능한 통을 가져오도록 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몇 개 더 사서 카드 굿즈들도 여기다가 냅다 꽂아서 보관할까.. 양이 너무 많은 것도 이어서 말이죠.. 예를 들자면 앙스타 파샤 같은.. 진짜 아끼는 것만 따로 콜렉트 북으로 보관하고 나머지들은 이런 식으로 보관해야 더 잘 꺼내보고 찾아볼 수 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품번 정리표>

품명 픔번 가격
투에잇 스킨커버컨실팔레트(01톤커버) 1060663 5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