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마이멜로디 4단 점착 메모지까지? 마이멜로디가 시작이죠? (1043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마이멜로디 점착메모지를 가져왔습니다. 기존 1개짜리가 아니라 약간 작은 사이즈로 무려 4개의 디자인 4단 점착 메모지가 돌아왔는데요.. 다꾸에도 당연 좋겠고, 그냥 써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우선 종류는 2개가 있었는데, 표지 디자인만 다르고 안에 내용물은 동일한 것 같아서 하나만 구매했는데 ㅋㅋ.. 생각보다 너무 빨리 써버리는 바람에 다른 표지도 하나 더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찾을 것도 없이 매장 가니까 바로 재고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캐릭터 상품이 구하기 쉬워서 진짜 저 지인 것까지 몇 개 사서 줬어요. 거기 지역에는 아직 안 들어온 건지 아예 못 봤다고 하더라고요?? 

 

상품 앞쪽에 보면 색은 없지만 디자인이 확실히 보여지는데요, 얼굴이 빡- 있는 건 아무래도 다꾸 용도 같죠? 그거 외에도 가쪽에 조그마하게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메모지가 총 4종 있습니다.  

 

 

4단인 만큼 열고- 열면 4단이 등장하는데, 이미 한 번만 열어도 마이멜로디가 좀 좀 따리 박혀 있는 디자인이 너무 이쁜데요~ 색감도 이쁘고 그냥 이 패키지라고 하나요? 이 통? 자체가 너무 이뻤어요.. 연 분홍색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저여도 귀여운 마이멜로디와 함께라면 언제든 귀여움에 굴복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만, 똑같은 표정이 아니라 다 다른 표정의 아이들이 다다다다 붙어져 있거든요. 오히려 더 작고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 

 

 

와... 열었을 때 저는 진짜 두근두근 했는데, 대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마이멜로디니까 4개 모두 핑크색 계열의 색상으로 메모지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예상 했어요. 앞쪽에서 보이는 것도 흑백이고 한 것이 한 색으로 통일해 둬서 그런 건가? 싶었거든요. 근데 그게 아니라 아예 알록달록하게 색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뭔가 마이멜로디의 각 캐릭터에 맞게 딱 메모지가 나온 것 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뭔가 이거만 다다다다 붙여서 벽지처럼 해서 스꾸(스티커 꾸미기)를 해도 좋을 것 같았고, 그냥 다꾸하고 끝모서리에 하나씩만 붙여놔도 확실한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다이소에서 새로나온 마이멜로디 키링을 가져올 예정입니다. 저는 1종만 구매했지만, 실제 3종의 사진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그것도 매장에서 찍어 왔어요! 사이즈도 큼지막하고 귀여워서 다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제 더 이상의 키링존을 늘리지 말자.. 앞으로도 계속 이쁜 것이 나온다는 마음으로 저는 더 이상 늘리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번 꺼 하나는 사야지!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그 말인즉슨 그만큼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이뻤다 이 말입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마이멜로디_4단 점착메모(100매입) 1043430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