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 휘뚜루마뚜루 포카를 보호하기 좋은 가벼운 앨범!! (103998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을 가져왔습니다! 사실 케어베어 캐릭터를 이용한 폴꾸 관련 상품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뭔가 다이소에서 오리지널(?)로 나오는 아이들이 더 눈길이 가서 캐릭터 쪽은 그렇게 많이 사지는 않았는데요.. (라고 하지만 키링은 또 가리지 않고 엄청 삼) 아무튼..!!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실 이것 3가지 디자인이어서 고민을 엄청 많이 했습니다. 여러분도 보시겠어요? 

 

사진과 같이 디자인이 3종류 인데요.. 험.... 저는 솔직히 전부 이쁘더라고요 딱 봤을 떄는 저는 당연히 두 번째나 세 번째로 사야지~ 하고 갔는데... 아니... 이게 생각보다 되게 독특하고 이쁘게 체크무늬와 무지개가 쨍하게 들어가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도 저는 이제 밖에 가볍게 들고나가기 좋은 콜북보다 가벼운 앨범을 찾고 있었는데, 정말 거의 종잇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굉장히 가벼워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 번 써보고 추가로 다른 디자인 구매도 고려 중입니다. 

 

 

그리고 사실 일반 포카 뿐만 아니라 제가 요즘 그.. 포카? 파샤코레?? 그거에도 약간 맛이 들려서 장르를 여러 개 파지도 않는데, 약간 이 캐릭터 저 캐릭터 모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색감도 쨍하게 나오고 크니까!! 포카랑은 다른 매력이 있어서 좋은데, 이제 여기서 마음에 드는 친구를 데리고 사진을 찍고 하는 게 덕후들이 하는 식탁 매너래요?? 저는 잘 모르지만 친구들이 같이 찍을 파샤코레 정도는 좀 있어도 되지 않겠냐로 시작했다가... ㅋㅋ... 지금 엄청 사모으는 중입니다. 아무튼! 이 사이즈도 넉넉하게 들어가게 굉장히 큼지막한 앨범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펼치면 이런 식이며 양면 구성입니다. 무려무려.. 20매 즉, 40 포켓이지만 저는 조금이라도 저의 포카를 소중히 하고, 또 쉽게 꺼내고 싶기 때문에!! 20매만! 즉, 양을 굳이 많이 들고 다녀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한 장에, 파샤코레 1개라는 저 나름대로의 원칙을 지키며 사용 중입니다. 실사용 후기를 간단히 말씀들이면 일단 정말 공기에요. 엄청나게 가볍고, 카드를 매우 쉽게 넣었다 꺼냇다 하기 좋게 비닐이 엄청 단단한 편도 아닙니다!! 제가 2단 콜북을 그렇게까지 선호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인 단단한 비닐이 찢어짐! 이 현상은 정말 1도 발견할 수 없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너무너무 귀여워서 충동구매해온 미니 포장 봉투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요리를 그렇게 잘하는 타입은 아닌지라 아마 이 포장 봉투에 작은 스티커나 용품들을 넣어서 나눠주거나 할 떄 사용하지 않을까.. 싶지만 말이죠.... 예시 사진에 들어 있는 과자 같은 거.. 저는 사서 넣는 것 밖에는 하지 못할 것 같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포장지가 구름이 몽실몽실 너무너무 귀여워서 구매해 봤습니다. 사실 이거 말고도 디자인 2종류가 더 있긴 했는데, 써보고 필요하면 추가로 구매할 것 같습니다.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폴꾸_케어베어 밴드포켓앨범(20매/40포켓)1000 1039981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