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실리콘 골무 4개입 S사이즈, 손으로 끼워보고 구매 가능?! (60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실리콘 골무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사이즈는 S와 L 두 개 있었는데, 생각보다 잘 쓸 것 같아서 L 자리도 사봐야겠습니다. 최고더라고요.. 아니 이 사소한 걸 필요 없을 줄 알고 안 샀는데, 왜 여태 안 샀던 건지.................. 네.......  아무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다이소 실리콘 골무는 총 4개가 들어있으며 4개에 천원입니다. 색상은 핑크와 파랑 2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너무 편하게 사용 가능했습니다. 

또한 포장지 윗면에 보이는 저 구멍에 실제로 껴보면 자기가 어느 사이즈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냥 자기 취향에 따라 S, L을 사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뭐.. 둘 다 비슷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일단 하나 써보고 사자 생각했었는데, 하나 더 사려고요. 이건 어차피 계속 나오는 아이들이니까요~ 나중에 나오는 품번 보면 아시겠지만, 매장마다 다 있는 기본 상품(?) 같거든요!! 말만 들으면 비슷해 보이는데.. 일단 사이즈가 확실히 다르기는 합니다! 손을 껴보면 확실히 느낌이 와요, 포장지에 구멍 내어 있는 것도 굉장히 유용한 것 같습니다. 보통 저렇게 되어 있는지까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좋더라고요. 

 

 

실제로 착용샷입니다. 저는 책을 했지만.. 요즘 환절기라 진짜 손 엄청나게 많이 베이거든요. 저는 이 사태의 심각성을 일주일에 밴드 한 통 (거의 20매 정도 들어있음)을 쓰고 나서야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았습니다... 이거.. 안된다.. 골무라도 착용을 해야겠다.. 안 하다가는 내 손이 크고 작은 흉터 범벅(?) 이 되는 것이 아닌가.. 안된다.. 내 손은 소중하다.. 하면서 그냥 천 원 골무에 투자해 보자.. 안되면 어쩔 수 없다... 밴드 칭칭 감고 해 봐야지.. 했었거든요.. 

원래 골무는 약간 바느질 할 때만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많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보니까 사무일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쓰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꿋꿋이 쓰지 않았었는데... 한 번 하고 나니까 이젠 없이는 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최고에요. 일단 손이 하나도 안다치는 것은 물론 골무라고 엄청 손이 둔해져서 종이 넘기는 거 하나 힘들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상당히 편하더라고요? 적응되는 데에도 정말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골무라고 무작정 두꺼운 것이 아니라 적당한 두께로 실사용이 크게 어렵지 않아 제가 골무 구매를 망설였던 이유가 5분 만에 해결되는(?) 그런 일이 일어났더라고요. 아무튼 그냥 골무 한 번 써보고 싶으시면 맛보기 용으로 하나 사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또 사온 OPP 점착식 포장 봉투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구름도 있고, 웃음 얼굴도 있고, 반짝이도 있었는데 아무튼 제가 고른 웃음얼굴이 지금으로써는 더 눈에 띄어서 사 왔습니다만.. 이래놓고 언제 반짝이를 또 살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손가락골무S 60702 1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