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쿠로미가 가득한 쿠로미 지퍼백 (313560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또 나온 쿠로미 파우치를 가져왔습니다. 너무 귀엽고 이쁘고... 심지어 쿠로미가 똑같은 것이 아니라 6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들어가 있어서 하나씩 뜯어보면 더욱 이쁩니다! 

 

 

쿠로미의 눈이 이렇게 반짝반짝하고 중간에 저거는.. 공허한.. 맑눈광(맑은눈의 광인) 인가요? 아무튼 그런 것도 보이고 너무 다양하고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뭔가 하나 고르려다가 다 귀여워서 이것저것 넣어버린 디자이너가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니 근데 정말 다 이쁘더라고요. 최고야..! 

아래 영어로 작게 글자도 쓰여있기는 한데, 쿠로미에 정신이 팔려서 이건 뒤늦게 봤어요 ㅋㅋ

 


I styled my hood into some hairdos!
I call these 'hood-dos', ROMI-ARE!
I just want everyone to tell me I'm adorable!

나는 내 후드를 머리 모양처럼 만들었어요!
나는 이것을 'hood-dos'라고 부릅니다, ROMI-ARE! (<쿠>로미 스타일)
저는 그저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사랑스럽다고 말해줬으면 좋겠어요!

이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네요! 역시 자기애가 가득한 쿠로미의 스타일을 한가득 보여주는 문구입니다. 이걸 보고 느꼈죠, 디자이너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서 일부러 저렇게 디자인을 넣은 거였구나! 하고 말이죠 ㅋㅋ

되게 어떻게 보면 사소하고 작은 요소들일 수도 있는데, 이런 거 하나하나에 다 신경 쓰다 보니까 이렇게 예쁜 지퍼백이 만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나중에 물건 사시면 이렇게 하나하나 뜯어보면 이걸 만든 사람이 이래서 이랬구나? 싶은 것들이 되게 많이 있더라고요. 한 번 살펴보셔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타인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 그리고 이게 딱 맞은 것 같을 때의 쾌감은 생각보다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저도 처음부터 이랬던 건 아니고, 원래는 그냥 예쁘면 샀었는데, 점점 많은 물건을 사다 보니까 조금이라도 더 객관적이고 현명한 구매를 위해서 이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걸 보고 다시 뜯어보는 디자인은 굉장히 예쁘고 다양하더라고요.. 쿠로미가 ROMI-ARE 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을지 ㅋㅋㅋ 예쁜 머리 스타일 하려고 풀고 묶고 수없이 반복했을 것을 생각하면 더 귀엽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작고 귀여워서 제가 마멜만큼 쿠로미도 품어 보려고 해요 ㅋㅋ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는 본격적으로 산리오! 약통!! 시리즈를 가져올텐데요. 정말 기적처럼 어느 매장에 갔었는데, 거기서 상자를 이제 막 뜯는 거에요!!! 전체 다 진열되는 걸 기다렸다가 하나씩 쏙- 쏙 가져왔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산리오 쿠로미 소품정리 지퍼백(B7, 5매) 313560627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