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DAISO

다이소 산리오 약통 다양한 디자인으로 등장! 칸막이가 빠지는 약통 (313559271)

반응형

 

 

안녕하세요. posy입니다. 오늘은 산리오 약통 3종류 중 하나를 가져왔어요! 사실 이번에 구매한 산리오 약통들 전부 뭐라도 넣을 용도로 산 건 맞는데, 약을 넣을 용도는 아니랍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운 디자인이 한가득인지라 이걸 구매하지 않을 수는 없겠고, 그렇다고 약을 이렇게 많이 먹지는 않으니까요 ㅋㅋ

게다가 칸막이가 빠져서 스티커를 더 다양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단 위에 있는 디자인부터 살펴볼까요? 

 

인기 있는 캐릭터들 딱 보면 아는 캐릭터들이 한가득 있는데요, 바로바로 케로피와 리틀트윈스타 그리고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위에 자그마한 시나모롤까지! 우리가 알만한 산리오를 조금이라도 안다면 모를 수 없는! 그런 인기의 최 정상을 달리고 있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하나의 카드? 혹은 엽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간 주변 물품?이나 여러 소품들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디자인이 예뻐진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되는데, 중간에 작게 되어 있는 칸막이를 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자그마한 조각 스티커나 컨페티 등등을 사용할 때 쓰려고 하는데, 정말 작은 거나 큰 거 여러 가지로 필요해서 이거 써보고... 아니다.. 그냥 추가로 보기라도 하면 하나 사봐야겠습니다... 너무 이뻐.. 실물 쵝오..!

추가로 샀어야 했나.. 이거 글을 쓰면서 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튼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최고에요.... 아니 산리오로 뇌절해 다이소야.. 산리오 캐릭터 들어갔다는 이유가 상품 가격들이 엄청나게 비싸지는 거 아시죠? 저도 정말 매번 살까 하다가 못 사는 경우가 엄청 많은데요.. 가격이... 흐린 눈 이 되야 되는데 그렇지 못할 만큼 높은 아이들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텐텐세일이나 산리오 특가 이런 거 아니면 원가 주고 사는 건 못하는 것 같아요. 정확히는 해외 배송비 포함이라고 해야 될까요..? 그냥 원가면 그래도 괜찮을 텐데 해외 배송비도 무시 못하니까요.. 아무튼 이러저러한 것들을 다 따지다 보면은 결국 사는 물품들이 굉장히 한정되는데, 다이소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으니까요.. 언젠가 일본 여행을 가더라도 일본 다이소 들릴 것 같은데 한국다이소랑 일본다이소가 완전 다른 기업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상품도 다른 거 같은데 언젠가 가게 된다면 꼭 구경하고 싹 쓸어 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품번 정리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또 산리오 약통을가져올 예정인데요, 내일은 이게 저번에 샀던 일반 약통처럼 일체형인데 뚜껑마다 각기 색다른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귀여운 케이스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진짜 이뻐요..!

 

 

 

 

 

 

<품번 정리표>

이름 품번 가격
산리오 다용도 멀티케이스 (캐릭트믹스) 313559271 2000
반응형